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돈까스뷔페/배방 유생촌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8. 14.

#유생촌

전화번호 : 041-542-0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유생촌/배방 돈까스/배방 유생촌/배방돈까스뷔페/배방맛집

배방에 있는 돈까스 무한리필집 유생촌!! 돈까스 뷔페는 처음들어보는데 아산 배방에 이런곳이 있더라구요 ㅋㅋ점심시간에 한번 가보자가보자 했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ㅋㅋㅋ 생각보다 외관이 깔끔했어요!

실내도 깔끔~ㅋㅋㅋㅋ 자리도 넓었고 모임장소로도 애기들이랑 오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가격표에요 ㅋㅋ 성이 11,900원에 음료수를 마시려면 1,000원을 내고 컵을 받아야되여ㅋ 그럼 음료수 무한리필!ㅋㅋ 그냥 11,900원에 음료수도 포함하지;;ㅋㅋ 그냥그냥 그런생각이..ㅠㅠ

비빔밥이랑 다른 샐러드종류들이랑 쫄면 김치 등등 종류가 많았어요 ㅋㅋㅋㅋ

떡볶이랑~ 밥도 볶음밥! 쌀밥도 있었던거같은데 생각이 잘 안나네여ㅠㅠ 저는 볶음밥만 먹어서ㅠ

유부초밥이랑 케익, 빵, 와플도 있었어요 ㅋㅋ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놀랬어요 ㅋㅋㅋ 유부초밥도 맛있고 저 가운데 있는 찰떡빵인가.. 저거 엄청 맛있더라구용

돈까스는 등심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피자까스?가 있었던거같아요 ㅋㅋ 전 등김, 치킨, 피자를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용ㅋㅋㅋㅋ 치킨까스도 완전 부드럽고 굳굳

까르보나라 파스타랑, 소세지, 버섯 감자튀김 등등 요리들도 있었어요 ㅋㅋ

한 두접시먹었낭..ㅋㅋ 배터지는줄ㅋㅋㅋ 돈까스도 한 네개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용ㅋㅋㅋ 근데 음식은 다 맛있었어요

마지막은 과일이랑 요거트, 빵으로 마무리!ㅋㅋㅋ 점심시간에 먹느라 급하게 먹었더니 소화가..;;ㅎㅎ 암튼 맛있게 먹고왔어요. 애기들이나 어린애들도 정말 좋아할거같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