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쌍용동 맛집/쌍용동 메밀국수 맛집/쌍용동 흥부네소바막국수

by jjo_Mean 2018. 8. 10.

#흥부네소바막국수

전화번호 : 041-575-9778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쌍용동 맛집/쌍용동 메물국수맛집/쌍용동 메밀국수전문점/쌍용동 소바맛집

메밀소바/메밀비빔국수/메밀막국수

오늘은 시원하게 메밀소바를 먹으러 쌍용동에 있는 ㅎ으부네 소바막국수에 다녀왔어요.ㅋ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많았어요. 룸도 있어서 단체나 모임으로도 많이 오시는거같더라구요. ㅋㅋㅋ 


물컵은 종이컵~ 식초랑 겨자도 테이블별로 있었어요.ㅋㅋㅋ 요샌 종이컵쓰는 식당들이 많은거같아요; 금방 흐느적거려서 별로던데 종이냄새나고ㅠ


열무김치랑 단무지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추가는 셀프코너에서 갖다 드시면되요 ㅋㅋㅋ


메뉴판이에여. 우리는 메밀소바랑 비빔막국수랑 메밀만두 1인분으로 주문했어요.


메밀만두 1인분에는 3개가 나와요.ㅋㅋㅋㅋㅋ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둘이먹기엔 딱인거같아요ㅋㅋ


메밀이라 그런가 만두피는 다른 만두보다 살짝 두꺼운편이었어요. 그래도 맛있음!ㅋㅋㅋ 만두속도 꽉차구.. 추천하구싶은 메뉴에여ㅋㅋ국수랑 같이먹기 좋음!


이건 비빔막국수 육수에요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비빔막국수!! 양은 많았어요. 오이도 듬뿍~~ㅋㅋㅋㅋ


전 육수를 좀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ㅋㅋㅋ 양념도 맛있는데 생각보다 살짝 매웠어요!ㅋㅋ 그래두 굳굳


이건 메밀소바에 나오는거에여 ㅋㅋㅋㅋㅋ 육수 맛있음.ㅠㅠ 제가 먹은 메뉴는 아니지만 괜찮은거같았어요.


양이..어마어마.ㅋ.ㅋㅋ 한판에 세덩이가 나와요.ㅋㅋ 암튼 육수가 맛있으니~ 맛은 있지만!! 육수를 너무 빨리주시고 메밀국수가 나중에 나와서 육수를 시원하게 먹을 수 없었어요ㅠㅠ 국수랑 같이 주몄으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ㅠㅠ 그게 살짝 아쉬웠습니다.ㅋㅋ 그래도 간단히 저녁으로 좋았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