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삼겹살 맛집/배방 킨포크가든

by jjo_Mean 2018. 8. 9.

#킨포크가든

전화번호 : 041-532-3392

영업시간 : 평일 16:00 - 24:00 / 주말 12:00 - 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킨포크가든/배방 킨포크가든/배방 삼겹살 맛집/배방 목살맛집

배방 회식장소/배방 모임장소/배방추천맛집

오늘은 배방에 있는 킨포크가든에 가봤어요. 천안 불당동에서도 봤었는데 배방으로 먼저와봤네여;ㅋㅋ 외관은 깔끔하고 삼겹살집 같지가 않았어요.ㅋㅋㅋ 암튼 고고

 

내부도 뭔가 고깃집같지는 않은..ㅋㅋ 암튼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이에요 ㅋㅋㅋㅋ 쌈들이랑 반찬들~ㅋㅋ 추가는 셀프바에서 갖다드시면되요 ㅋㅋㅋ 마지막에 와사비랑 갈치속젓? 뭐라해야징..ㅋㅋ 암튼 저 판을 1인당 하나씩 주시는데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첨에 이게 뭐지~왜있지~했는데 핸드폰넣는거레요!ㅋㅋ 기름이 많이 튀니까 핸드폰 보호차..ㅋㅋ 완전 센스굳굳!!

우리는 투뿔삼겹살로 3인분을 주문하고 목살로 추가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된장찌개까지!

삼겹살이에요 완전 두꺼워... 처음인 비개가 많아보였는데 막상 굽고보니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가만히~있으면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예쁘게 놔주시공..ㅋㅋㅋㅋ

전 파채랑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ㅠ 삼겹살은 항상..맛있지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한 목살이에요 ㅋㅋㅋ 목살도 두꺼움;;ㅋㅋㅋㅋㅋ 너무 두꺼움;ㅋㅋ 이게 익나~했는데... 다 알아서 금방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

목살도 예쁘게..ㅋㅋㅋ 암튼 삼겹살 목살 둘다 맛있어요!!ㅋㅋㅋ 근데 전 목살이 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쏘쏘~ㅋㅋㅋ2,000원이니까..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ㅋ

자리도 넓어서 단체, 모임, 회식으로도 정말 좋을거같더라구요. 고기굽는데 연기도 막 안차고..ㅋㅋ암튼 추천하고싶은 고깃집이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