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AHC 선스틱/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직접 사서 쓴 후기에요.

by jjo_Mean 2018. 7. 16.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AHC선스틱/선크림/선스틱추천/선크림추천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이에요. 전에는 AHC기본선스틱으로 샀었는데 효과는 짱!근데 좀 끈적였었어요. 그래서 다른 시리즈로 구매해봤어요! 요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끈적임이 덜다하는 후기들이 많았어요.

 

저는 14g으로 사서 케이스도 작고 너무 귀여웠어요. 들고다니면서 바르기 정말 좋은 크기!! 근데 14g이 딱 한 해 여름에 쓰기 좋은거같더라구요. 요런건 놀러다닐때만 쓰고 평소엔 크림제품으로 써서..ㅋㅋ

ㅋㅋㅋㅋ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까지..?? 오래 안발라봐서 미백이랑 주름개선까진 모르겠지만.. 자외선차단은 짱짱이에요.

 

뚜껑을 열어보니 요렇게 한번더 뚜껑이..!ㅋㅋㅋ 근데 좀 쓰다보니까 귀찮아서 저건 빼고쓰더라구요^^;;ㅋㅋㅋ 작년에도 그랬던거같아요 ㅋㅋ

요렇게!! 작년에 산 AHC 기본 선스틱은 투명이었는데 이건 불투명이에요! 흰색..ㅋㅋ 냄새는 비슷한거같은데 좋아용ㅋㅋㅋ저게 14g이에요.ㅋㅋㅋㅋ 암튼 올여름도 AHC 선스틱이랑 여행 많이 다녀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