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 오키나와 해외여행 일본 세계3대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

by jjo_Mean 2016. 9. 23.

일본 여행 오키나와 수족관 세계3대 수족관


' 츄라우미 수족관 '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코다휴게소 맵코드 : 206476705*16

츄라우미수족관 맵코드 : 553075797*77

전화번호 098-054-0880


추천장소 ★★★★★



 


츄라우미 수족관!! 외관에서만 봐도 엄청나요~!!!ㅋㅋㅋ 일본 여행중에 제일 기대했던 곳이에요ㅋㅋ

세계3대 수족관이기두 하고 동양에서 1위로 큰 수족관이래요ㅋㅋㅋ

우리나라에있는 아쿠아리움도 안가본 저라서 너무나 기대하구 갔습니당ㅋㅋㅋㅋ

 

 

 

 

코다휴게소에서 미리 예매한 츄라우미수족관티켓랑 파일애플파크 티켓!

코다휴게소에서 미리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루 살 수 있습니다. 저 표에 보면 원래 값은

1850엔인데 우린 1600엔에 구입했어요~~ㅋㅋㅋㅋ

코다 휴게소가 오키나와에서 유명한 휴계소라그런지 유명하다 했던 먹거리들이 엄청 많았어요.

 

 

 

 

정말 어마어마하죠!?!?!?! 아 진짜 입이 쫙 벌어질 정도였어요~~ㅋㅋㅋ

저기 보이는 상어가 정말 엄청난 크기에요.. 바로앞에가서 보면 완전 무서워요.ㅋㅋㅋㅋㅋ천천히 다가오는데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수족관 옆길로 가면 위,옆 다 투명유리로 되어있는데 얼마나 무섭던지...

깨지면 어쩔까...하는 무서운 생각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바로 머리 위로 지나가는 가오리리랑 상어 보이시나요ㅋㅋㅋㅋ

하....저거마져 얼마나 무섭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전 생각보다 겁이많아서

강아지도 무서워하는데 바로앞에서 제 머리 위에서 물고기들이 저러고있으니까

신기하면서도 후덜덜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 바로 앞에서 찍은 고래상어?상어?ㅋㅋㅋㅋㅋㅋ완전 크죵ㅋㅋ

작은물고기들도 정말 색도이쁘고 귀여운것들도 많고 그랬는데 시선이 자꾸 저 상어한테만 갔어요ㅋㅋㅋㅋ

 

 

 

 

요건 수족관 안에있는 카페에서 파는 파이에요 ㅋㅋㅋ 오키나와라 오션블루라고 쓰여져있는데

귀염귀염하면서도 맛있어용!!커피랑 시켜서 먹으니까 good><ㅋㅋㅋㅋㅋㅋㅋ 물고기 구경하면서 먹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 자리 잘 잡으셔야되요!! 수족관 유리 바로 옆으루!!ㅋㅋㅋ

사람들이 많았지만 우린 운좋게 수족관 옆자리를 앉았어용ㅋ

 

 

 

 

수족관 옆에서 커피랑 파이를 먹고 있는데 계속 이녀석만 옆으루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못생겼엉..ㅠㅠㅋㅋㅋㅋ정말 지겹게 오길래 손을 갔다대니까 입을 벌리는 물고기ㅡㅡㅋㅋㅋ

배고팠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족관을 들어가기 전에 나오는 전시된? 신기한 물고기들이에요..

이건 보자마자 뭐라해야되지 닭살이.....지금봐도 닭살돋네요ㅠㅠ이상해요 이거.

눈입다있고 막 흔들흔들거리는데 윽ㅠㅠㅠ 뱀처럼생겼죠. 물고기 종류중 하나래요ㅠㅠㅠ

 

 

 

 

이것도 물고기 3마리가 저렇게 가만히 있어서 몸만 움직이는데 완전 이상하게 생겼어요ㅋㅋ

정말 처음 보는 물고기 ㅋㅋㅋㅋㅋㅋ완전 은갈치보다 더 반짝거리고 먼가 딱딱하고 모형같은..

암튼 이것도 이상해요ㅠㅠㅠ

 

 

 

 

요긴 불가사리들이 있어요~ 직접 손도 넣어서 만져볼 수 있는데

전 안만져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만져봤어요.. 느낌 이상할거 같음 ㅠ

애기들은 아무것도 몰라서그런가..정말 잘만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소름..여기 있는 물고기들은 다 소름ㅋㅋㅋ구경하면서도 소리지르고 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죠이것두 이름은 모르겠어요ㅠㅠ다 일본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서운거다..이정도?ㅋㅋㅠㅠ

 

 

 

 

실내를 다 구경하고 나오면 이렇게 돌고래 쇼를해요!! 저두 어렸을때 마지막으로보고

본적이없었는데 바로 앞에서 봤어요 ㅋㅋ 신기신기!! 아래 동영상 첨부할게용!!

 

 

 

 

요렇게도 돌고래 쇼를 해줍니다ㅋㅋㅋ 저 돌고래들이 지금 인사하구 있는건뎅 얼마나 귀엽던지ㅠㅠ

진짜 짱짱이에요. 아래 동영상 첨부할게영!! 인사하는거라는데 엄청엄청 귀여워용ㅋㅋㅋㅋㅋ

돌고래 쇼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우린 우연히 모든쇼가 다 시간이 딱딱 맞아서 많이 봤는데

가시기 전에 시간 잘 알아보고 가세요!!

 

 

 

 

요건 커피마시면서 바로 옆에서 찍은 츄라우미수족관이에용ㅋㅋ

신기하기도하고 웅장하고 멋있기두하공 정말 good!!!!!!!!!!!!!><

 

 

 

 

요건 돌고래show 동영상이에요!! 일본어라 하나도 알아 듣진 못했지만..

돌고래 행동보고 일본어 해석을 했어요ㅡㅡ;;;ㅋㅋㅋㅋㅋㅋㅋ

 

 

 

이게이게 바로 제가 젤 귀엽게 봤던 돌고래 인사법!!ㅋㅋ 엄충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한 쇼들이 많은데 full 동영상을 보여드리면 가서 보는 재미가 없겠죠??ㅋㅋㅋ

 

 

너무 커서 반나절을 돌아다닌거같아용ㅋㅋㅋㅋ 그래두 다 못봤어요...나중에 정말 오키나와를 다시 갈 기회가 생기면

츄라우미 수족관은 한번 더 가보려구요!!!!!

 

정말 상상이상으로 커서 놀랜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용 완전 강추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