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디올립밤/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7 라즈베리 추천!!

by jjo_Mean 2018. 5. 22.

 |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7 라즈베리


국민립밤/디올립밤/추천립밤/림밤/디올어딕트립글로구/디올 립밤 007

디올 립글로우/디올 립글로구 007/여자친구선물/여자선물/선물/친구선물

늦은 생일선물~ㅋㅋ 늦었어도 끝까지 챙겨주려한 친구한테 넘 감동..ㅠ_ㅠ흑.. 

이번 포스팅은 친구가 선물해준 국민립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에요!!ㅋㅋ 제가 선물받은색은 007 라즈베리색이에요.ㅋㅋ 기본 핑크를 제일 많이 쓴다고 하는데 저는 요것도 맘에 드는거같아요. 여자들이 기본으로 립스틱을 바르니까 젤 기본 핑크도 나쁘진 않을거같더라구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7 라즈베리~ㅋㅋ 점에 이거보고 색이 너무 빨간데?..싶었어용;;ㅋㅋ


너무나 이쁜케이스ㅠㅠ 디올 립글로우 케이스 너무 여자여자하고 색도이쁘고 괜히 기분이 좋아졌어요ㅋㅋ이쁨!!ㅋㅋ케이스도 색별로 다르려나했는데 다 똑같아요 ㅋㅋㅋ 


반대쪽엔 이렇게 새겨져있어요.ㅋㅋㅋ 열기전부터 기대기대><


ㅋㅋㅋ라즈베리색이에요~ㅋㅋㅋ 보이기엔 색이 진해보여서 빨갛게 발릴것처럼 생겼는데 립밤이니까 빨개봤자~ㅋㅋ 냄새도 나쁘지않아요.


두번정도 바른 색이에요!ㅋㅋ 많이 빨갛지도않고 너무 좋았어요.ㅋㅋ 가지고 다니면서 계속 발라주려구용.ㅋㅋ 생얼일때도 립스틱대신에 한두세번 발라주면 생기있는 입술이 되는거같아요. 자연스럽게ㅠ 너무좋아..이래서 저는 핑크보다는 라즈베리가 더 좋았어요.ㅋㅋ 핑크는 그냥 기본이라 립스틱은 꼭 하고 해줘야될거같았는뎅..ㅋㅋ 암튼 너무 촉촉하고 추천하고싶은 립밤입니당.ㅋ

정말잘쓸게 칭구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