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디프로젝트 방향제/디프로젝트 디불 차량용 인테리어 방향제 디퓨저

by jjo_Mean 2018. 5. 19.

| 디프로젝트 디불 차량용 인테리어 방향제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추천/디프로젝트 방향제/불독 방향제/디프로젝트 디불 방향제

디프로젝트 디퓨져/방향제/추천방향제/차량인테리어방향제/디프로젝트 방향제 향

가격 : 정가 49,000원

이번에 남자친구가 주문한 디프로젝트 방향제에요! 같이 뜯어보기로^^ 포스팅도 할겸...ㅋㅋ 세차하고 기분좋게 방향제를 개봉해봤어요.



두둥 불독이..!ㅋㅋ 부섭게는 생겼지만 몬가 귀여웠어요.ㅋㅋ 남자들이 좋아할만하기두하고.ㅋㅋ 구성은 본체랑 액상이랑 정품보증서랑 자석클립, Scent Donut샘플이 들어있어요. Scent Donut는 그냥 필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도넛모양처럼 생겨서 향기낸다해서 Scent Donut인거같기두한데..ㅋㅋ암튼! 필터입니다.


사용방법입니당ㅋㅋㅋ 기본으로 불독 뒤에 뚜껑을 열면 필터가 들어있어요. 검정 Scent Donut를 빼면 흰색 천?같은게 있어요. 거기에 액상을 조금만 뿌려주세요. 많이 뿌리면 새니까 6방울정도가 적당하다고해요.ㅋㅋ 그리고 검정 Scent Donut로 다시 덮어주고 닫아주면 끝!ㅋㅋㅋ 


송풍구에 자석클립을 최대한 깊게 꽂아주고 붙여주기만하면 끝!ㅋㅋㅋㅋ자석이라서 너무 편한거같아요. 그리고 자석클립을 송풍구에 꽉! 안꽂으면 불독 붙였을때 무거워서 아래서 쳐져요..ㅋㅋ 끝까지 꽂으면 괜찮음!ㅋㅋ 암튼 막상 붙여놓으니까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ㅋㅋ 아! 그리고 향도 너무 좋았어요! 쎄지도 않고 독하지도 않고 정말 은은하게 좋은향이에요. 남자여자 다 좋아할 향?ㅋㅋ 차량 방향제는 이상하게 쎈것들이 많은데 이건 달랐어요.ㅋㅋ 가격이 살짝? 있긴하지만 정말 추천하고싶은 방향제 입니당.ㅋㅋ남자친구 선물로도 주면 좋아할거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