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부동 카페/야우리 카페 아지토

by jjo_Mean 2018. 7. 14.

 #카페아지토

추천 ★★★☆☆

카페/야우리카페/신부동카페/카페아지토/아지토/야우리추천카페

동네친구랑 야우리카페로 수다를 떨러고고~!!ㅋㅋ 그냥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카페아지토. 신부경찰서쪽에 있어서 많이 못봤었어요. 뒷골목에 은근 이쁜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ㅋㅋ

일단 메뉴판!! 넘나 깔끔 했어요ㅋㅋㅋ 우리는 밀크티하나랑 아이스아메리카노하나랑 티라미수로 결정!ㅋㅋ 근데 주문할라고 보니 티라미수랑 아이스아메리가노랑 세트메뉴가 있데요! 가격은 7,000원 개이득~~ㅋㅋ 근데 아메리카노를 단품으로 주문하면 리필이되고 세트로하면 리필이 안된데요~ㅋㅋ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꾸며져 있었어요. 내부가 넓진 않고 아늑한..그런분위기?ㅋㅋ에용ㅋㅋ

 

케익도 너무 맛나보여요. 우리는 티라미수로 주문했는데 그건 여기에 없네영..ㅋㅋ 하 저 치즈케이크가 근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나중에 오게되면 저걸먹어봐야지!!!!

 

요정도 공간이에요!!저 애기 의자는 왜키 귀엽던지ㅠ_ㅠ ㅋㅋㅋ안에는 테이블이4 테이블정도 있어요ㅋㅋ 단체로는 힘들듯.ㅠㅠ 그리고 날씨만 덥지않으면 창문쪽도 괜찮은거같아용ㅋㅋㅋ

 

 

드디어나온 커피! 티라미수~ㅋㅋㅋ 밀크티 쟁반에 있는 캥거루..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 얼음은 다 녹으면 더 넣어먹으라고 주셨어요! 센스굳 안그래도 커피도 얼음 좀 더 넣어달라고 하려했는뎅..ㅋㅋ

 

밀크티에요. 이거이거 맛있더라구요!! 아이스로는 첨 마셔봤는뎅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기본 2샷이래요. 쓴거 싫어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전 좋아하니까 2샷 고고~ 그리고 리필은 안한게 다행이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용ㅋㅋ

티라미수~~ 이거이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달달한거 땡길때마다 생각날거같은..ㅠㅠ 암튼 너무 조용하고 수다떨기 좋았던 카페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