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가로수길 카페/신사역 카페/가로수길 식물학카페

by jjo_Mean 2018. 6. 25.

' 식물학 카페 '

전화번호 : 070-4118-401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가로수길 카페/신사역카페/가로수길예쁜카페/신사역 예쁜카페

가로수길 식물학카페/신사역 식물학카페/식물학카페/추천카페

오느른 대학 모임이 있는날!! 먼저 온 사람들끼리 여기 식물학카페에서 보기로했어요.ㅋㅋㅋ 가로수길 8번출구에서 나오면 가까운거같더라구요 ㅋㅋㅋ 야외테라스도 있고 안에도 자리가 많아요.


사진이 흔들흔들~ㅋㅋㅋㅋㅋ 입구에요. 대기하는 날두 있나... 뭔가 대기줄같은 곳이 있었어요.


ㅋㅋ직원들도 가운을 입고 있고..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오묘하면서..ㅋㅋ 이름에 맞게 식물들도 엄청 많았어요.


메뉴판 잘 안보이죠ㅠㅠ 빛 반사도 그렇고 사진찍기 힘들게 되어있었어요ㅠㅠ.. 


디저트들도 많이 팔구 있었어요.ㅋㅋ 다 먹어보구 싶게 생겼는데 곧 밥을 먹으러 갈거라ㅠㅠㅠㅠ...다음기회에ㅠ


밀크티, 녹차라떼, 콜드브루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병에 담긴 음료는 저게 전부인거같아요.ㅋㅋ 우리는 콜드브루로 주문! 전 집에갈때 녹차라떼를 사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예쁜게 사진도 하나 찍고!! 마시러 고고 ㅋㅋㅋ 병도 귀엽고 전체적으로 배경도 이쁘고 정말 막 찍어도 잘나오더라구요.


ㅋㅋㅋ3도 냉장보관시 14일 이내로 먹어야된데요. 녹차라떼는 5일이내였던거같아요.ㅋㅋㅋ 아무래도 우유가 들어가서 그런가 커피보다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매장 내에서 먹고 가면 이렇게 얼음컵을 준비해주세요.ㅋㅋㅋ


ㅋㅋㅋ마실만큼만 따라 마시고 남은건 가지구갔어요. 요 콜드브루!!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다른데서 먹은 콜드브루랑은 달라요.. 근데 더치터피랑 콜드브루랑 이름만 다른건가..? 암튼 더치커피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좀 쓰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얼음이 좀만 녹으면 더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암튼 정말 추천하고싶은 예쁜 카페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