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원당 착한고기]원당역 맛집/원당 술 사다먹는 고기집이에요!!

by jjo_Mean 2018. 7. 26.

#착한고기 원당점

전화번호 : 031-963-067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원당 착한고기/착한고기/원당역 착한고기/원당맛집/원당역맛집

원당역 고기맛집/원당 술 사다먹는 고기집/원당 소고기/착한고기 원당점

오늘은 원당에 있는 착한고기로 소고기를 먹으러갔어요~~ㅋㅋ 차 없으면...원당역에서 택시 이용해서 오셔도 될거같아요. 전용주차장은 따로 있습니다~!ㅋㅋㅋ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이렇게 바베큐파티처럼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더워서 우리는 안으로 들어갔어요. 선풍기에 천막안에도 자리가 있으니까 더위가 좀 풀리면 천막 안에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우리는 실내로...ㅋㅋ 근데 실내도 그닥 시원하진 않았어요.ㅠ.ㅠ 그래도 나름 괜춘!!ㅋㅋ 고기는 옆에 있는 정육점에서 사오셔야되요. 그리고 술은 식당에서도 저렴하게 팔지만 마시고싶은 술이 있으면 가져와서 먹어도 되는 식당입니다! 친구가 오늘 양주를 가져와서..우리는 그걸 먹을 예정!! 첨에 맥주는 주문했어요. 시원하게 한 잔  마시구싶어서^^;;ㅋㅋ

고기는 옆에서 사오고 추가주문은 이렇게 메뉴가 따로 있어요.ㅋㅋㅋㅋㅋ

 

바로옆 정육점!!ㅋㅋ 새송이 버섯이 여기서 파나봐용.ㅋㅋㅋ

메뉴가 두둥!! 많아요..ㅋㅋㅋ역시 정육점!! 우리는 한우 한마리랑 삼겹살 한근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한우 한마리 80,000원이 3~4명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5명이었는데 그래서 삼겹살 한근도 추가!!

우리는 새송이 작은거 두개도 추가로 샀어요.ㅋㅋㅋㅋㅋ 소고기도 잔뜨윽- 4명이서 먹기 좋았던거같아요. 갈비살 등심 차돌 부채살 등등 다양하게 모듬!ㅋㅋ

이건 삼겹살 한근이에요~~ㅋㅋ두께도 적당하고 비개도 많이 없고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_ㅠ

 

그리고 기본상차림비는 따로 받지 않지만 이렇게 상차림이 니와요. 넘나 좋은것!!ㅋㅋ 이렇게 식판에 나오니깐 깔끔하고 괜찮은거같았어요.ㅋㅋ

 

우리가 가져온 술을 마셔도 된다길래..친구가 가져온 양주!ㅋㅋ 오 로얄샬루트21년산...안녕 ㅠ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때로 돌아가구싶당ㅋㅋ 저 파이어볼은 시나몬맛이 나는 달달한술이에요.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거같은 술이에요.

소고기도 먹고 삼겹살도 먹고~~!ㅋㅋ 넘나 맛있었어요ㅠ_ㅠㅋㅋ 고기 질도 정말 좋았고 맛도 있고~ㅋㅋ 더위가 좀 누그러들면 또 와서 밖에서 먹고싶네용ㅋㅋㅋ 잘먹구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