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행신동 맛집/행신동 족발 맛집/행신동 족발마니 수제족발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7. 25.


#족발마니

전화번호 : 031-938-8282

영업시간 : 15:00 ~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족발추천/행신동 족발마니/족발마니/행신동 족발추천/행신 족발

행신동 맛집/행신동 족발맛집

우리는 2차로 행신동에 있는 족발마니에 갔어요. 저온숙성 수제족발!! ㅋㅋㅋㅋ


2차로 갔지만.. 일찍가서 손님은 없었어요.ㅋㅋㅋ 저녁시간때 되니까 사람이 몰려오더라구요.ㅋㅋㅋ 실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근데 자리는 많지 않아요!


우리는 족뱅이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 여기 골뱅이도 맛있다고해서..ㅋㅋㅋ 근데 이름이 웃기네요;ㅋㅋ 족뱅이세트!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명이나물도 나오고 묵은지도 나오고 부추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정말 맘에 들었던건 요요요!! 콩나물국!!ㅋㅋ 넘나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좋고~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족발..와우아~~ㅋㅋㅋㅋ 양이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쫀득할거같은 비쥬얼!!ㅋㅋ


네에~~ 족발 진짜 맛있어요!!ㅋㅋ 막~~ 많이 야들야들하지도 않은데 야들야들하고..머라해야되징ㅋㅋ 암튼 고기도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아이들도 먹기에 좋을거같고 추천해주고싶어요! 여기서 보쌈도 먹어보고싶어졌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골뱅이!! 이렇게 나올줄이야.. 그냥 다른곳처럼 접시에 골뱅이에 소면에 야채에~~ 이런식으로 나올거같았는데 좀 신기하게 나왔어요!!


골뱅이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많고 파채에 같이 먹으니까 족발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 양념도 맛있어요!


신기한게 여기는 김을 주더라구요.ㅋㅋㅋㅋ 구운김같았는데 골뱅이를 싸먹는거래요.ㅋㅋㅋ 신기..ㅋㅋ 근데 싸먹으니까 정말 맛은 두배로..ㅠㅠ 아 또먹고싶네여ㅠ 저날 차 시간때문에 저는 좀만 먹고 나왔는데..ㅜㅜ 나중에 꼭 다시가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