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천 맛집/부천 정정아식당 꼬막먹고 왔어요!!

by jjo_Mean 2018. 7. 21.

#정정아식당

전화번호 : 032-614-110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정정아식당/부천정정아식당/부천맛집/부천역 먹자골목/부천 먹자골목

정정아식당 꼬막/정정아식당 닭도리탕

우리는 팽오리농장 본점에서 1차를 하고 부천역에 있는 정정아식당으로 2차를 왔어요.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깔끔해보이더라구요.

실내도 깔끔~ 다른 지점 블로그에서 보니까 포차 분위기가 나는 곳도 많던데 여기는 다른 분위기였어요.ㅋㅋㅋ 암튼 깔끔!!

 

우리는 계란말이랑 꼬막+도토리묵 세트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정정아식당은 닭볶음탕이 유명하다던데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이번엔 너무 많이먹고 2차로 온거라 패스ㅠ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아 똑같은게 두개 찍혔넹;;ㅋㅋㅋ

드디어 나온 우리안주!!!ㅋㅋ 첨에 꼬막이랑 도토리묵보고 어?? 플레이팅이 좀 큰그릇에 이쁘게 담겼으면 더 좋았을거같다는 생각이 들긴했어요. 양도 많은데 저렇게 받으니 적어보이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ㅋㅋ

계란말이 역시나 합격!! 넘나 맛있었어용ㅋㅋㅋㅋ 맛없기 힘든 계란말이~~ㅋㅋ

 

꼬막도 정말 맛있었어용ㅋㅋ 양념도 맛있고.ㅋㅋ 정정아식당이 닭볶음탕 말고 꼬막도 유명해요~ㅋㅋㅋ 정말 플레이팅만 살짝 아쉬웠을뿐 만족했습니당.

도토리묵도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음식은 다 맛있긴한듯..ㅋㅋㅋ히히 2차로 정말 잘 먹고온 정정아식당. 또가보고싶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