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송도 데이트/송도맛집/송도 풀사이드228 다녀왔어요!분위기짱

by jjo_Mean 2018. 8. 2.

#풀사이드228 송도점

전화번호 : 032-817-0000

영업시간 : 주말 11:00 - 24:00 Last order 22:30 / Break time - 15:00 - 17: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송도/송도맛집/송도 피자맛집/송도 데이트코스/송도 풀사이드228/송도 데이트코스

드디어 우리 여행의 마지막코스!! 송도;; 오이도에서 조개구이먹다가 건너편에 송도가 보이길래.. 갔다; 참 엄청난 여행;ㅋㅋㅋ우리는 송도에서 양궁, 볼링을 치고 풀사이드228로 피자를 먹으러 고고!!

풀사이트228은 어린이수영장이 있다.ㅋㅋ 우리는 대기 30분정도? 한듯..ㅋㅋ

 

생각보다 뷰도 너무 좋고 풀장도 너무 좋아서 놀랐다. 뷰가 무슨 동남아 온 것같은 분위기?ㅋㅋㅋㅋㅋ

여기는 매장 실내. 꽤 넓고 자리도 많이 남아있었는데 왜이렇게 대기가긴지..ㅠㅠ 우리는 여기서 안먹고 뷰가 너무 좋길래 더워서 밖에서 먹자며.. 밖에서 먹기로 결정!

우리는 로제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더블 콰트로 포르마지피자, 감자베이컨피자, 리코타치즈샐러드, 맥엔치즈, 에이드, 필스너맥주를 주문!! 어마어마하게도 시켰다. 분명 조개구이를 먹고온거같은데;; 대단함;ㅋㅋ

 

피자 핫소스랑 도구들이랑 접시랑~ 예쁘게 셋팅되어있었당.

먼저나온 리코타치즈샐러드! 양도 어마어마하지만 저 난은 왜 나온거지! 싱기..ㅋㅋ 식전에 나오는 난이 따로 있고, 샐러드에도 난이!!ㅋㅋㅋ 암튼 난이라고해야될지 빵이라고 해야될지 모르겠지만 난이다.ㅋㅋ 샐러드도 맛있고 리코타치즈도 듬뿍이라 맛있고! 난도 맛있꼬!저 위에 있는 카레색같은 소스가 정말 맛있었당ㅋㅋ

 

저렇게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ㅠㅠ 근데 다른 블로그들 보니까 샐러드에 뿌려먹는 사람들도 있던뎅... 개취!

 

맥주맥주!!ㅋㅋ 필스너 맥주다..  완전 분위기에 맞게 나와서 놀램.ㅋㅋㅋㅋ... 가운데 얼음통도 들어있어서 계속 차가운상태로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오렌지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를 시켜서 마셔봤는데, 청포도에이드가 제일 맛있었다.

크레이지 쉬림프 로제파스타!! 난 요거 맛있었당ㅋㅋㅋ 꾸덕꾸덕~~ 느끼히지도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정말 괜찮았던 파스타! 추천하고싶당.ㅋㅋ

 

알리오올리오도 추천! 뭐...다맛있당ㅋㅋㅋ 마늘도 짱짱 두껍고 느끼하지도 않고 괜찮았던 파스타. 다른데서 알리오올리오를 먹으면 맛이 심심했던적이 많았는데 여기는 달랐다.

 

감자베이컨피자. 음...ㅋㅋ맛은 있었는데

이건 더블 콰트로 포르마지피자!ㅋㅋㅋ 이게 젤 유명한거같았다.ㅋㅋㅋ 그리고 이게 감자베이컨피자보다 더더 맛있는듯!ㅋㅋ 피자중에선 추천하고싶은 피자인거같다.  꿀이랑 같이 찍어먹어야 맛이 두배!세배~!

 

배불러서 많이 못먹은 맥앤치즈ㅠㅠ 처음에 따뜻할때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배부르고 식고 하니까 손이 잘 안갔다..ㅋㅋ 그래도 만족!!

밤이 되니 야경도 짱이고 분위기도 좋았던 풀사이드228. 정말 맛있게 먹고 분위기에 취해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