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이도 여행]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오이도 바지락칼국수::오이도 조개반장

by jjo_Mean 2018. 8. 1.

#조개반장

전화번호031-488-840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오이도여행/대부도여행/오이도 조개구이추천/오이도 조개구이

오이도 바지락칼국수/오이도 치즈가리비구이/오이도 맛집/오이도 조개반장

우리는 오전에 먹은걸 카페에서 다 소화를 시키고 2차먹방을하러 오이도로 갔어요. 오이도가자마자 조개구이집으로 고고! 카페에서 미리 검색해서 왔는데 조개반장이 뭔가 깔끔해보이더라구요. 주차장도 있습니다.

우리는 2층으로 갔는데 깔끔했어요.ㅋㅋ 점심으로 온거라 사람들이 많이 없긴했지만 점점 들어오더라구요. 암튼 우리는 뷰가 좋은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메뉴판이에요-ㅋㅋ 우리는 처음에 새우도 있는 세트메뉴로 주문을 하려다가 그냥 하나만 많이 먹자며..ㅋㅋ 치즈조개구이 대로 주문했어요. 치즈조개구이는 치즈조개가리비+키조개+대합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콘치즈나, 치즈조개볶이, 키조개 크림파스타, 김치전, 튀김도 나온데요. 근데 우리 콘치즈 안나옴;;; ㅜㅜㅜ


김치전, 튀김, 파인애플이 나왔어요.ㅋㅋ


그리고 치즈조개볶이, 크림파스타, 콘치즈가 먼저 나왔는데 다 맛있어요! 완전 치즈 파티~~ㅋㅋㅋㅋ


아 치즈가리비 비쥬얼보소ㅠㅠ 키조개도 나왔고 대합고 나왔고~ㅋㅋ 다 정말 싱싱해보였어요.ㅋㅋㅋㅋ 키조개는 치즈조개볶이에 다 잘라서 넣어주세요.ㅋㅋ


크림파스타도 맛있고... 대합도 맛있고 완전 다치즈..ㅋㅋㅋ 저기 접시에 치즈만 있는거 보이시나용ㅋㅋㅋ 대합에 다 뿌려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꿀맛!!


소라도 있고~~~ 대합도 맛있고~ 그 작은 조개들 여러개 먹는거보다 이게 훨씬 낫더라구용ㅋㅋㅋㅋ그리고 저 치즈가리비구이도 엄청 맛있었어요>< 치즈 더 뿌려먹음..ㅋㅋ 암튼 완전 성공적!!


완전 통통하죠!!ㅋㅋㅋ 질기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여름에 조개구이는 먹지 말라고들 하는뎅..음.. 우린 너무 먹고싶었기에 먹었지만..ㅋㅋ 머 다 탈없이 잘 먹었습니당ㅋㅋ


조개구이를 다 먹고 배가 다 차있는데..오이도를 왔으면 바지락칼국수를 먹어야된다며....ㅋㅋㅋ 2인분을 또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좀 미친듯..ㅋㅋ 암튼 2인분 양이 왜키 많던지...ㅋㅋㅋㅋㅋ


비자락도 많이 들어있고ㅋㅋㅋㅋ근데 다먹었어요;;;ㅋㅋㅋ 국물까지 싹...ㅋㅋ 진짜 우리 잘먹는당..ㅋㅋ암튼 바지락칼국수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오이도오면 조개구이 칼국수!!ㅋㅋ 드시고가세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