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솔직후기에요!!

by jjo_Mean 2018. 7. 23.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뼈 : 18,000원 / 순살 : 19,000원


치킨추천/처갓집 치킨 추천/처갓집치킨/양념치킨/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치킨/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이번엔 처갓집에서 새로나왔다는 슈프림양념치킨을 시켜봤어요!! 처갓집 슈프림골드양념치킨이랑 고민 많이했는데..일단 이거부터 먹어보는걸루..!ㅋㅋ

흐흐 맛있는냄새ㅠㅠ 양념치킨위에 흰색소스가 올려져있었어요. 샤워크림인가..아닌거같기두하고ㅠ_ㅠ.. 첨엔 치즈인줄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떡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많이 뿌려져있었어요. 저 소스!! 맛있어요ㅠ 슈프림양념치킨이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소문났더라구요. 그 이유가 아마 이 소스 때문인거같아요. 살짝 느끼하다고 생각 할 수도 있는데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취향저격일거같은 치킨이에요. 저 역시나 느끼한걸 좋아해서ㅠ_ㅠ 양념치킨이랑 느끼한게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겉도 바삭하고...ㅋㅋㅋ 튀김도 두껍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 다음엔 슈프림골드양념치킨으로도 먹어봐야겠어요. 다른점이 있다면 치즈가루라고 하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