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천 맛집/팽오리농장/부천 팽오리농장본점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7. 20.

#팽오리농장 본점

전화번호 : 032-678-5196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Last order 20:00 / 
주말 11:00 - 21:30 Last order 19: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팽오리농장본점/부천 팽오리농장/팽오리농장/부천 오리고기/부천 오리고기맛집

부천맛집/부천 오리/부천 모임장소/부천 회식장소

오늘은 부천에 있는 팽오리농장본점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1박여행을 하고오는 길이라 너무 힘들었지만!! 엄청나게 맛있다는 말에 짐까지 들고 부천으로..ㅋㅋㅋㅋ 택시를 타고 와서 내렸는데 입구를 못찾겠더라구요.. 도대체 어디있는거지..간판은 여기저기 엄청 많은데.ㅋㅋ 암튼 좀 헤매다가 뒷골목으로 들어가니 엄청 큰 주차장과 팽오리농장 식당이 있었어요.ㅋ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 우리는 뼈없는 오리 2마리를 주문했어요. 두자리를 앉았는데 6명에서 한마리반은 한자리에서 먹어야된다고해서ㅠㅠㅠ 그냥 두마리로 주문!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왠만한 좋은자리는 자리가 꽉차 있엇고 우리 먹고 있을땐 대기도 엄청 많더라구요.ㅋㅋ


다행히 우리는 요 자리를 앉았어요!ㅋㅋㅋㅋ 여기만 비워져 있어서 몬가 안좋은 자리같았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여기는 엄청 더운날인데도 에어컨을 틀었는데 문을 다 열어두더라구요..ㅠㅠ 불까지 있는데ㅠ 그래서 좀 더웠어요..ㅋㅋㅋ


기본으로나오는 상차림이에요.ㅋㅋㅋ 뭐 막 특별하게 나오는 반찬은 없는데 저 김치는 나중에 오리고기안에 넣어먹어야 맛있습니당!


그리고 나온 오리고기!! 신기해요.ㅋㅋ 오리주물럭을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


아까말한 김치도 다 넣어줬어요. 추가로 더 달라고 해서 또 넣음..ㅋㅋ 김치랑 오리고기랑 나중에 싸먹어야 정말 맛있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추가한 떡사리랑 야채사리! 야채사리를 시키면 버섯이랑 부추가 나와요! 기본으로 부추를 안줘서 그게 좀 아쉽긴했어요ㅠㅠ 추가로 시켜야 나오다니..ㅠㅠ 떡은 정말 말랑거리는 상태로 나와서 그냥 먹어도 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하나만먹구 다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ㅋㅋ

엄청 푸짐해보이죠 ㅋㅋㅋㅋㅋ 부추 완전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숨이 다 죽으니까 괜찮아요;ㅋㅋㅋ 암튼 부추랑 같이 먹어야 맛있쬬ㅠㅠ 


이렇게 부추랑 김치랑 오리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정말정말 맛있어요..ㅠㅠ 더운것만 빼면 정말 다 좋았던거같아요. 분위기도 먼가 어디 놀러온거같은 분위기;ㅋㅋ 자리를 저런자리 앉아서 그런가.ㅋㅋ


볶음밥까지!!ㅋㅋ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으리~~ㅋㅋㅋ 정말 잘 먹구 왔습니당ㅋㅋ 담에 여름지나면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