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당진 카페/당진 왜목마을 카페/당진 왜목마을 CAFE WAYA

by jjo_Mean 2018. 6. 21.

CAFE WAYA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당진카페/당진 왜목마을 카페/당진 카페와야/왜목마을 카페와야

왜목마을 여행/왜목마을 전망좋은 카페/CAFE YAWA

여행 마지막날~ 집 가기전에 왜목마을에서 구경하고 카페를 갔어요.ㅋㅋ 카페는 그냥 바다 앞에 있는 CAFE WAYA로~ㅋㅋㅋ


뒤에서 본 건물이에요.ㅋㅋㅋ 몬가 알록달록인거같기두한데~ 안이 궁금했어요.ㅋㅋㅋㅋ여기는 주차장인거같았어요.


역시 안도 알록달록..의자도 알록달록..ㅋㅋ 먼가 조잡스러우면서 잘 꾸며놓은거같았어요 ㅋㅋㅋㅋ 나쁘진 않았어요. 보드게임도 있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ㅋㅋㅋ미니 포켓볼대도..ㅋㅋㅋ 아 귀여 ㅋㅋ 애기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거같았어요.ㅋㅋ 놀거리들도 많고 구경할것들도 많아요.

요것이 바로 구경할 것들!! 진짜 뭐가 엄청 많아요. 이거 다 만들어서 파시는거같던데.. 갖고싶은게 너무 많았어요ㅠ 근데 가격이 좀..쎄더라구요 ㅋㅋ 직접만드신거라ㅠ그리고 옆 공간에는 공방같았어요!!ㅋㅋㅋㅋ 직접 여기서 소품도 만들고 하시나봐요.ㅋㅋ


창가쪽자리는 이렇게~~ 바다전망이에요 ㅋㅋㅋ 넘나 좋은것 날씨가 더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오전이라 좀 흐렸어요ㅠ


메뉴판이 위에있어서ㅠㅠ 찍긴 찍었는데 잘 안보이시나요ㅠㅠ ㅋㅋ 확대 고고 ㅋㅋ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같아요.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근데 맛있었어요.. 원두가 ㅋㅋㅋ 옅지도 않고 많이 진하지도 않고 딱이었어요!


그리고 인원별로 델로스 과자를..ㅋㅋㅋㅋㅋㅋㅋ 당진여행은 아이스커피로 마무리~~ 당진 왜목마을에서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당진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