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카페거리맛집/불당동 갤러리아맛집/불당동 오빠닭

by jjo_Mean 2018. 7. 19.

' 오븐에빠진닭 [오빠닭] '

전화번호 : 041-566-5892

영업시간 : 평일 11:30 - 24:00 Break time 13:00~18:00/주말 18: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오븐에빠진닭/오빠닭/오빠닭갤러리아점/불당동 맛집/불당동카페거리

불당동카페거리맛집/불당동 치킨집/불당동 치킨/불당동 오빠닭

오늘은 초복!! 점심에 삼계탕집에 사람도 너무 많고 예약도 안받는다해서 퇴근하고 치킨을 먹으러갔어요..ㅋㅋ 불당동 카페거리에 있는 오빠닭!!ㅋㅋ

치킨을 먹기엔 이른시간인가 사람이 없더라구요.ㅋㅋ 우리가 근데 막 먹구있는데 홀은 다 찼었어요..ㅋㅋ 역시 복날이라그런가 아니면 원래 사람이 많나~ㅋㅋㅋ

 

우리는 베이크+로스트반반치킨이랑 베이크+블랙페퍼치킨반반을 주문했어요.ㅋㅋ 베이크는 제일 기본이라 맛있어서 세트 두개에 다 추가!

기본안주로는 과자랑 무가 나와요.

요건 베이크랑 로스트 반반치킨이에요.ㅋㅋㅋㅋㅋ 양은 3명정도 먹기 좋은양?ㅋㅋㅋ 치킨 많이 좋아하면 한두명이서도 먹어도될거같기두하고..ㅋㅋ 적당했어요.

요게 로스트치킨이에요.ㅋㅋ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머라해야되지 ㅋㅋㅋ 암튼 맛있었어요.

이건 베이크치킨이에요! 로스트치킨보다 기름은 덜하고 더 바삭해요~~ㅋㅋㅋ 전 로스트보단 베이크가 더 좋더라구요ㅋㅋ

예전엔 다른 오빠닭 지점에서는 소스를 고를 수 있었던거같은데 여긴 그냥 주셨어요. 칠리랑 무슨 샤워크림?같은 소스였어요. 전 양념소스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이건 베이크랑 블랙페퍼치킨이에요.ㅋㅋㅋㅋ 양은 머 반반이라 아까랑 똑같아요.

블랙페퍼치킨은 약간 후추맛이 나면서 간잔양념이 살짝 되있는?..ㅋㅋㅋ 우린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반반으로 시키길 잘한듯..ㅋㅋㅋㅋ 블랙페퍼치킨은 많이 먹으면 질릴거같은 그런 치킨?ㅋㅋ 암튼 다 맛있긴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