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술집/불당동 한식술집/불당동 한븟

by jjo_Mean 2018. 7. 18.

#한븟

전화번호 : 010-7442-2412

영업시간 : 18:00 - 02:00 /일요일 마감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한븟/불당동 카페거리 한븟/불당동 한븟/불당동 술집/불당동 추천술집/불당동 한식술집

오늘은 초복!! 1차로 치킨을 먹고 2차로는 한식술집이라는 한븟에 와봤어요. 처음보는 술집과 술집같지않은 인테리어에 눈에 띄더라구요.

 

실내도 엄청 깔끔했어요. 술집 분위기가 아니라 파스타나 피자가 팔거같은 분위기와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근데 사람이 많으면 소리가 좀 울리는거같더라구요. 시끌시끌~~

주방도 저렇게 오픈되어있었어요.ㅋㅋㅋ 주방도 엄청 깔끔해보이고~~ㅋㅋ 암튼 맘에듬!

기본안주로 김치랑 어묵볶음이 나와요.ㅋㅋㅋ

우린 메뉴판을 보자마자 이게뭐지!~했어요. 여기는 전통주가 엄청 많더라구요. 신기한 술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안주를 먼저 고르자고 메뉴를 봤는데 안주마다 술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오... 신기. 우리는 그래서 술찜이랑 추천주 이강주 술을 주문했어요.

요것이!! 이강주주에요. 도수는 19도! 맛은 굳굳. 그냥 첨엔 청하? 향이 나는데 목넘김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냥 아무맛 안나고 물넘어가듯이 넘어갔어요.ㅋ 도수는 19도인데 독한 맛은 안나요.

우리가 주문한 술찜이랑 추천주 이강주!!ㅋㅋ 괜히 어울리는 추천주라니까 어울리는거같기도하고 기분탓인거같기두하고~ㅋㅋㅋ

술찜이에요. 바지락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했어요. 완전 칼칼한 조개국같은?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엇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또 다른안주랑 추천주를 먹어보려고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