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종가면옥 두번째포스팅!! 배방 추천하고싶은맛집

by jjo_Mean 2018. 7. 13.

#종가면옥

전화번호 : 041-543-235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있음

추천 ★★★★☆


종가면옥/배방 맛집/배방 냉면맛집/종가면옥/종가면옥 냉면/종가면옥 전통수육

/전통수육회냉면/한우탕/배방한우탕/배방 종가면옥 회냉면

http://jjomin.tistory.com/606  --> 종가면옥 1번째 포스팅한 글이에요. 회냉면정보있습니당.


오늘 저녁은 종가면옥으로 냉면을 먹으러갔어요.ㅋㅋㅋ 원래 식당은 여러번가도 한번만 포스팅하는데 종가면옥은 두번째 포스팅!!ㅋㅋ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봤거든요>< 저번에는 회냉면, 냉면, 만두 포스팅만 있었는데 이번엔 전통수육을 먹어봤어요.

전용주차장도 넓어서 정말 좋아요~ㅋㅋ 근데 점심시간이나 저녁에 핫한 시간에는 여기도 꽉차서 골목골목에 주차를 하고 와야되요ㅠㅠㅠ

종가면옥 내부에요. 저 뒤 공간에 자리가 더 있어요..ㅋㅋ 엄청 넓음!! 근데 여기가 금방금방 다 차더라구요ㅠ 오늘은 8시에 갔더니 9시가 마감이라 사람들이 많이 빠져있는 상태였어요ㅠ

우리는 물냉면하나랑 사리하나 추가에 전통수육 소를 주문했어요.ㅋㅋㅋ 만두도 먹구싶었는데 시간이 늦고 만두가 떨어져서 안된데여ㅠㅠ 여기 만두 맛있어요ㅠㅠ

드디어 나온 전통수육이랑 냉면!! 저 냉면중에 작은 그릇은 사리래요;; 저는 사리라도해서 그냥 면만 한덩이 더 나오는줄 알았는데 미니 냉면이나옴;;ㅋㅋㅋ 3000원에..ㅋㅋㅋ 암튼 짱이었어요~ㅋㅋ 냉면은 첫번째 포스팅에 있으니까 패스할게요. 무튼 냉면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저 배에 오이에 토마토에 나온게 전통수육이에요~ㅋㅋ 이거 소스에 버무려서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아..진짜 너무 맛있어요!! 추천하고싶은 메뉴입니다.

이렇게 고기에 파프리카에 오이에~ 다 싸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이 맛있기도 했지만 고기도 부드럽고 일반 수육같지는 않았어요. 정말 전통수육..ㅋㅋ 암튼 맛나게 먹구와서 기분 굳굳. 다음에도 가면 전통수육 하나는 꼭 시켜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