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배방 라멘맛집/배방 멘무샤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7. 11.

#멘무샤

전화번호 : 041-541-9288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멘무샤/배방 멘무샤/배방 라멘맛집/배방맛집/아산맛집

아산 멘무샤/배방 라멘추천/아산라멘추천/돈코츠라멘

오늘은 점심으로 라멘을 먹으러 멘무샤에 갔어요. 배방에 새로생긴듯한 라면집! 삼성전자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ㅋㅋㅋ 입구는 옆문으로~~ㅋㅋ 자리는 8테이블정도? 많이 넓진 않았어요.ㅋㅋ 그래도 깔끔하고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저는 돈까스도 먹고싶어서 돈코츠라멘정식 11,000원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돈코츠라멘에 돈까스!ㅋㅋ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같았어요.

드디어 나온 돈코츠정식이에요. 돈까스에 라멘에 밥에 샐러드!! 근데 밥양이 많이 적었는데 추가하고싶으면 돈을 내야되용. 여긴 무한리필이 아닌거같더라구요~ㅋㅋ

샐러드는 땅콩소스였던거같아요. 맛잇음! 그리고 단무지도 완전 얇게..내스탈..ㅋㅋㅋㅋㅋ

돈코츠라멘이에요.ㅋㅋㅋ 숙주도 많이들어있고 맛있었어요. 근데 정식이라그런가 라멘이 많이 없었어요..양이 적다해야되나ㅠㅠ 먼가 밥도 조금 라멘도 조금이러니까 정식보단 단품으로 먹는게 더 나을거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ㅋㅋㅋ

그래도 라멘은 맛있음!ㅋㅋㅋㅋ 국물이 정말 구수하고 많이 짜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ㅋㅋㅋ

돈까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ㅠㅠ양은 적당하게 딱 먹기좋을만큼 나온거같아용ㅋㅋㅋ

ㅋㅋㅋ고기도 두껍게~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나중엔 돈까스정식을 먹어볼까 생각중이에여.ㅋ.ㅋ  배부르고 맛나게 잘 먹구왔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