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맛집/홍대 곱창맛집/홍대 노루목황소곱창 2호점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7. 10.

| 노루목황소곱창

전화번호 : 02-334-7891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노루목황소곱창/홍대 노루목황소곱창/홍대 곱창맛집/홍대 맛집

홍대 곱창거리/홍대곱창추천/홍대맛집/홍대 술집/서교동맛집/서교동 곱창맛집

오늘은 홍대에서 친구들이랑 먹기위해만남!!ㅋ 곱창먹고 꼬막먹고 연어도먹고~난리나던날.ㅋㅋ 이번엔 곱창 포스팅입니다. 근데 이날 가기로 한 소곱놀이 곱창집이 문을 닫는날이었어요ㅠ 그래서 다른 맛집을 가봤는데 곱창이 떨어짐.ㅡㅡ 이런..ㅋㅋ 요새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혼곱을 해서 곱창이 난리가 났데요...여기저기 곱창곱창..ㅠㅠ 


그래서 또 알아둔 맛집 노루목황소곱창집을 왔어요! 여기도 자리가 한자리 남았다길래 얼릉 들어갔어요.ㅋㅋ 그래서 곱창을 시키려는데!!! 곱창만은 또 주문이 안된다네요ㅡㅡ짜증나기시작ㅋㅋㅋ 곱창물량이 많이 없어서 곱창으로만 주문을 하면안되고 모듬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데요... 후..그래서 세트A 특모듬한판으로 주문했어요. 우리는 4명이라 2판!


우아씨~ 사람이 바글바글~ㅋㅋㅋㅋ 예전에 곱창먹으러 갔었을땐 이정돈 아니었는데..ㅡㅡㅋㅋ 근데 노루목황소곱창집은 생생정보통에 나온집인가봐요!ㅋㅋㅋ오호 기대~ㅋ


기본상차림이에요. 부추랑 미역국이랑 샐러드랑 김치랑~ 양파절임이랑~ㅋㅋㅋ 부추는 곱창이랑 같이 구워먹어도 맛있고 드냥 먹어도 양념이 잘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간이랑 천엽!! 저는...못먹습니다..ㅋㅋㅋㅋㅋ


이게 특모둠한판이에요.ㅋㅋㅋ 가운데에 곱창이.ㅋㅋㅋㅋ 암튼 염통, 곱창, 대창, 막창,벌양 이렇게 나왔어요.


이렇게 다 손질을 해주세요.ㅋㅋㅋ 완전 먹음직스럽..ㅠㅠ 빨리 먹구싶당ㅠㅠ 염통먼저먹구 벌양을 먹으면된데용.


부추도 너무 맛있어서 잔뜩~올리고!! 다먹었어요..리필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아~~ㅠㅠ 아 곱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감자랑 먹어도 맛있고 부추랑 싸먹어도 맛있고.. 고소하고ㅠㅠ 아 또먹고싶네여..ㅋㅋㅋㅋ다른것들도 다 맛있었는데 전 곱창을 젤 좋아해서...ㅋㅋㅋ암튼 곱창 맛집인정!!


마지막엔 볶음밥하나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이게 한공기에요.ㅋㅋ 근데 여기 볶음밥난리남...진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우리는 배불러서 하나만한건데 나중에 후회했어요.. 양은많은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먹게되더라구요.ㅋㅋ 정말 맛있게 먹구왔습니당.ㅋㅋ 술도^^ ~~ 일요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