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코트바로우 로우 올흰 예뻐요!

by jjo_Mean 2018. 4. 26.

' 나이키 코트바로우 로우 운동화 '

오늘은 드디어 나이키 운동화를 하나 질렀어요! 가격은 abc마트같은 비슷한 신발매장에서 71,000원에 구매했어요. 신불당동 에이비씨마트 건너편에 있는 신발매장인데 매장이름이 기억이 안나요ㅠㅠ흑


요거에요요거! 저는 올흰 운동화를 사고싶었는데 마침 맘에 꼭드는 운동화가>< 예전에 많이 봤는데 계속 고민하다가 이제구매...ㅋㅋ 진작살걸ㅋㅋ 사이즈는 5단위정도 낮춰서 사는게 좋을거같아요. 조금 크게 나온거같아요. 전 230mm인데 225mm로 샀어요.적당히 딱 맞더라구요 ㅋㅋ


뒤에 흰색 로고도 이뻤어요. 회색이랑 검정도 있었는데 전 흰색...ㅋㅋ


이게 매장에서 신어본거에요.ㅋㅋㅋ 코트바로우 올흰이랑 블랙!ㅋㅋ 첨엔 블랙도 이쁘다 생각했는데 흰색도 신어보니까 더이쁨..깔끔해서 그런가 더 맘에들었어요. 코트바로우 블랙은 가격이 59,000원이에요! 왜 흰색은 비싼거야ㅠㅠ흑 


사자마자 바로 바다로 놀러 고고~~ㅋㅋ 처음신는 운동화는 원래 발아프로 이런데 그런거 없이 너무 잘 놀다왔어요. 발도 전체적으로 편하고 데일리고 신기 너무 좋은 디자인의 신발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