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카페/천안 한옥카페/천안 분위기 좋은카페/천안 풍세커피

by jjo_Mean 2018. 6. 20.

' 풍세커피 '

전화번호 : 070-7778-8125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 월요일휴무

추천 ★★★★☆


천안 카페/풍세카페/천안 풍세카페/천안 한옥카페/풍세 한옥카페

한옥카페/천안추천카페/데이트카페/사진찍기좋은 카페/천안 예쁜카페


[풍세카페안내]

천안시 아름다운 건축 문화 디자인상 은상 수상한 150년 전통 한옥입니다.

8세 이상 입장 가능합니다. 영유아, 미취학 아동 입장 제한합니다.

오늘은 풍세에 있는 한옥카페로 커피를 마시러갔어요. 정말 분위기가 좋은 카페로 천안에서 유명한 풍세카페!ㅋㅋ 저도 블로그에서만 보다가 가봤는데 아이들이나 강아지가 뛰어놀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근데 풍세카페는 노키즈존! 애완견도 안됩니당.


정말 편안하고 조용하게 있기 좋은 카페였어요. 아이들이 없어서 그런가 뭔가 조용조용한 분위이기였어요.ㅋㅋㅋ 바람쐬기도 좋고~ㅋㅋ 근데 큰차는 들어오기 힘들수도 있어요ㅠㅠ 여기 올라오는 길이 막 좋진 않더라구요ㅠ_ㅠ


한옥카페!ㅋㅋ 카페는 생각보다 좁았어요.ㅋㅋ 건물도 생각보단 작구?..ㅋㅋ 안에는 사람이 꽉차있었는데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ㅠ 사람이 많아서..ㅋㅋㅋ 카메라 들이밀기가 눈치눈치..ㅋㅋ


입구에요~ㅋㅋ 그리고 밖에는 단체로도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많고 여기저기 앉을 공간들이 많아요. 그래서 자리는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산책하면서 커피한잔해도 좋을거같더라구요 ㅋ


커피값이 싼건아니에요. 비싼편이에요 ㅋㅋ 그래도 머...이런곳은 원래 비싸니까~.!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이랑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플랫화이트는 찐한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ㅋㅋ


내부도 이런식으로 옛날 풍으로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ㅋㅋ 안에 사람없을때 조용히 앉아있고 싶단 생각은 들었어요ㅠ


드디어 나온 커피이에요ㅋㅋ 저 뜨거운 커피같이 나왔는데 저거 아이스에요.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아 요새도 계속 생각나는 플랫화이트ㅠ_ㅠ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약간 산미가 있어요.ㅋㅋㅋ 플랫화이트는 정말 진하고 좋더라구용ㅋㅋ


조만간 요놈 먹으러 또 갈거같아용ㅋㅋ 계속 생각나는 플랫화이트~ 맛나요!! 잘 놀다갑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