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맛집/홍대 술집/홍대 꼬막/홍대 홍맛술 드디어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7. 9.

' 홍맛술 '

전화번호 : 02-323-7755

영업시간 : 매일 16:00 - 0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홍대맛집/홍대술집/홍대 꼬막맛집/홍대꼬막/홍대 홍맛술

홍맛술/홍대꼬막추천/꼬막맛집/꼬막추천맛집/홍대 안주 맛있는 술집

홍대에서 연어를 먹고~ 볼링을 치고~ 곱창을 먹고 마지막으로 꼬막을 먹으러 홍맛술에 갔어요!! 홍맛술은 꼬막이 유명한거같아요.ㅋㅋㅋ 암튼 저 2층이 홍맛술 술집입니당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많았어요.ㅋㅋ 근데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은 보이지 않았어요ㅠ 있는데 제가 못본거일수도ㅠㅠ..

우리는 꼬막무침과 소면 소로 하나랑 스팸스시를 주문했어요.ㅋㅋㅋ 꼬막무침은 4명이면 대를 시켜야된다는데 우리가 계속 엄청 먹고 마지막으로 간 곳이라ㅠㅠ 다 못먹을거같아서 소로..ㅋㅋ

기본안주로는 오이가 나왔는데 양념이 된거였어요. 참기름이랑 몬가 다달한 양념! 먼가 맛있었어요. 집에서 해먹어보고싶은 맛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온 계란찜!! 계란찜도 엄청 큰 뚝배기에 나왔어요.ㅋㅋ 이게 기본안주라니ㅋㅋㅋ맛도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꼬막!!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적다곤 안느껴졌어요.ㅋㅋㅋㅋ 꼬막 양도 많은데..ㅋㅋㅋ 대는 얼마나 많은거징ㅋ

소면도 크게 한덩이~ㅋㅋㅋ 꼬막은 왕창~ㅋㅋㅋㅋㅋ 저 양념에 소면을 비벼서 꼬막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ㅋㅋㅋㅋㅋㅋ사진이 흔들렸넹;;ㅋㅋ 암튼 소면이랑 꼬막을 싸먹었어요.ㅋㅋ 그냥도 먹고~ 꼬막을 근데 좀 남기구나왔어요ㅠ역시나 배가 너무 불러서 ...ㅠㅠ 아까워라.ㅠ 다음엔 배좀비우고 가야겠어요!!!

그리고 나온 스팸스시!! ㅇ오 이거 엄청 맛있었어요! 스팸은 안그래도 맛있는데...밥이 볶음밥? 양념된 밥이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배불러도 들어감..ㅋㅋ 스팸스시에 꼬막도 올려서 먹구..ㅋㅋ 암튼 맛있게 잘 먹구왔어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