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배방맛집/배방 꽁당보리밥 갔다왔어요.

by jjo_Mean 2018. 7. 7.

#꽁당보리밥

화번호 : 041-546-366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아산 맛집/아산배방맛집/배방 꽁당보리밥/배방추천맛집

배방 보리밥맛집/보리밥맛집/꽁당보리밥 배방점

이번 점심은 보리밥을 먹으러 추억의 꽁당보리밥집을 갔어요!!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생각난김에 한번 더 가봤어용.ㅋㅋ


입구에 뻥튀기가 있었어요..ㅋㅋㅋ 식사후에 후식으로 먹는건가봐요. 미숫가루슬러시가 안에 있는데 그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예전에 왔을땐 원래 좌식이었는데...리모델링했나 바뀌었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옹기보리밥으로 3개 주문했어요. 그리고 고등어구이도 하나 추가!!ㅋㅋㅋ 청국장보리밥은 피자나 고등어구이, 부추전, 도토리묵 곁들임종류에서 하나가 무료로 나온데용ㅋㅋㅋ


요건 쌈장~ㅋㅋㅋㅋ쌈싸먹을때 넘 맛나게 먹었어용ㅋㅋ 


짠무랑 열무김치랑 수육도 나왔어요!ㅋㅋㅋ여기는 가격대비 상차림이 괜찮은거같아용ㅋㅋ


수육도 양이 많았어요~!! 두껍고 맛도 진짜 맛있고..ㅋㅋ 이게 기본으로 나온다니..ㅋㅋㅋㅋ저 사진은 3인 시켰을때 나오는 수육양이에용ㅋㅋㅋ


양배추 찐거랑 상추랑 고추랑 저기 살짝 보이는 된장찌개!!ㅋㅋㅋ 정말 다 맛있었어용ㅋㅋㅋ 집밥같고 된장찌개도 넘 맛있었어요.ㅋㅋㅋ 


잡채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곁들임안에 도토리묵이 있었는데..기본상차림에도 나왔어요..머징..?ㅋㅋㅋㅋㅋㅋ 암튼 맛있게 먹었어용ㅋㅋ 곁들임 메뉴로 주문하면 양이 더 많나봐용ㅋㅋ 


그리고 따로 주문한 고등어구이!!ㅋㅋ 이건 옹기보리밥시키면 나오는게 아니라 따로! 주문한거에요. 근데 이거 시켜드세요ㅠㅠ 보리밥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 정말 나중에가도 고등어구이는 또시킬거에영ㅋㅋ


드디어보리밥이~~ㅋㅋ 저렇게 큰 돌솥에 한번에 나와요.ㅋㅋ 밥그릇에 조금씩 퍼다가 먹으면됩니당ㅋㅋ 저 나물들은 1인 1접시에용ㅋㅋㅋㅋ 나물 진짜 많이 주는거같더라구요.


한상 가득이죠..ㅋㅋㅋㅋ


나물 다 넣고 고추장도 넣고~!!ㅋㅋ 보리밥은 그냥 다른 보리밥집이랑 똑같았어요. 근데 나물을 많이주고 상차림도 가격대비 짱짱이구.ㅋㅋㅋ 


맛있게 밥을 먹고와서!!! 미숫가루스무디를~~!!ㅋㅋ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한컵가득 가지구 나가서 뻥튀기랑 먹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용ㅋㅋ

ㅋㅋㅋ보리강정, 뻥튀기, 건빵도 파더라구요~ㅋㅋㅋㅋ 미숫가루옆에 보리강정먹어볼 수 있게 있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구매!!ㅋㅋㅋ 암튼 꽁당보리밥 정말 괜찮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