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탕수육 맛집/아산 목화반점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7. 6.

#목화반점

전화번호 : 041-545-80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아산목화반점/아상짜장면맛집/아산짬뽕맛집/아산탕수육맛집

목화반점 짬뽕/목화반점 탕수육/온주 맛집/아산 온주로 맛집/아산 진짜맛집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아산 온주로에 있는 목화반점을 갔어요. 목화반점에 그렇게 사람이 많다고해서 10분이나 일찍 출발했는데 대기..ㅎㄷㄷ... 앞에 한 5팀정도 있었던거같아요. 예약도 안되고ㅠㅠ.. 그래도 일단 기다렸다가 먹기로했어요.


대기중..ㅠㅠ 사람 완전 많아요..자리도 많은데 사람도많음..ㅋㅋㅋ 진짜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다 대기를 하더라구요..점심시간이 얼마안되니까 다 다른데로 갈 줄 알았는데..ㅋㅋ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고 월요일은 휴일이라고하네요!ㅋㅋ 근데 이렇게 사람이 많으면 재료가 다 떨어져서 일찍 문닫을거같기두한뎅...저녁에 가시는분들은 전화해보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단무지 양파~ㅋㅋ 그리고 신기하게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맛도있었어요!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을 제대로 찍을수가 없었어요ㅠㅠ 사람들 머리때문에..다 가려져서ㅠㅠ..그래서 이렇게라도 메뉴판을!ㅋㅋ우리는 탕수육 소하나랑 다 짬뽕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여기 탕수육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그리고 테이블마다 단무지랑 양파가 잔뜩 셋팅되있어요. 먹고싶은만큼 덜어드시면될거같아요.ㅋㅋㅋㅋ


드디어나온 탕수육!!! 와 이거 소에요..ㅋㅋ 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셋이서 소먹어도 배부를거같은뎅..우린 5명이었는데 딱 적당히 먹은거같아용ㅋㅋㅋ 


근데 탕수육이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튀김가루를 뭐쓰는거지..그게 좀 특이했던거같은데 엄청 바삭하고 기름도 많이없고 느끼하지도않고..신기했어요.ㅋㅋㅋ 담에 목화반점을가도 탕수육은 꼭!! 또 시킬거에요..ㅋㅋ


그리고 나온 짬뽕이에요.ㅋㅋㅋㅋ 국물이 몬가 진함...!!ㅋㅋ맛있어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배추가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그게좀 특이했던거같아요. 면도 면인데 배추랑 양파랑 뭐..야채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남자들은 곱배기로 먹어도 될거같아요! 곱배기는 천원추가에용ㅋㅋㅋ목화반점은 짬뽕, 탕수육 맛집이라더니 진짜 다 맛있었어요! 원래 간짜장을 시킬까했는데 2인이상이라 못시켰어요ㅠㅠ. 이제 짬뽕맛을 봤으니 담엔 꼭!! 간짜장을..ㅋㅋ 암튼 짬뽕좋아하시는분들은 100% 맛있어하실거같네영ㅋㅋㅋ 탕수육은 200%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구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