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샤브샤브맛집/쌍용동 샤브팜

by jjo_Mean 2018. 7. 5.

#샤브팜

전화번호 : 041-575-113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샤브팜/천안 쌍용동 샤브팜/쌍용동 맛집/쌍용동 샤브샤브

쌍용동 샤브샤브맛집/쌍용동 하이렉스파 맛집

오늘은 샤브샤브먹으러 쌍용동 하이렉스파로 왔어요! 하이렉스파건물 2창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지상, 지하 다 있고 넓어요~ 식사 다 하시고 주차권은 꼭!! 달라고해야되요. 그리고 주차장들어올때 뽑은 주차권도 가지고 계셔야됩니다!! 나갈때 필요해요.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우리는 소고기샤브 2개로 주문했어요.


입구가 넓더라구요.. 손씻는곳도 있고 음료수도 입구에 있고~ㅋㅋㅋ 암튼 깔끔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샐러드바로 갔어요.ㅋㅋㅋㅋ 샤브샤브안에 넣어먹을 사리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저 흰떡! 치즈떡인데 정말 맛있어요ㅠㅠ 고구마떡도 맛있고~~ 만두도 역시 맛있고!!ㅋ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야채에요 ㅋㅋ 부족한건 샐러드바에서 가져다드시면되용ㅋㅋ


라이스페이퍼랑 소고기랑 나왔어요~ㅋㅋㅋ 소고기 양도 많고 라이스페이퍼도 적당히 있고! 부족하면 샐러드바에 있으니까 고고~ㅋㅋ 고기 저게 2인분입니당~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들이에요. 근데 샐러드바에 소스 더 있고 땅콩소스도 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전 그거랑 많이 먹은거같아용ㅋㅋ


그리고 기본 육수!!ㅋㅋ 여기에 이제 가져온 야채들을 다 넣어줬어요~ 숙주랑 사리들이랑 버섯이랑 잔뜨윽!!ㅋㅋㅋㅋ


이렇게 다 넣어서 육수를 끓였어용ㅋㅋ 단호박도 넣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 암튼 끓면 고기 넣어서 샤브샤브를 해먹었어용ㅋㅋ고기는 각자 먹을것만..넣었다뺐다~ㅋㅋㅋ여러개를 넣으면 오래 끓어서 좀 질기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원하는 야채들이랑 소스랑 고기를 싸서 한입에~!!! 악 또먹구싶어요ㅠㅠ.. 암튼 정말 맛있습니당ㅋㅋ 파인애플은 꼭 넣어드세요!! 첨엔 별로일거같았는데 젤 맛있었어요.ㅋㅋ 


배불러서 고기를 다 먹지도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국수를 넣을때 남은 고기들도 넣어줬어요..ㅋㅋ 국수도 맛있더라구요! 국수를 소스에 찍어먹으면...더..^^;;ㅋㅋ


마지막으로 죽!! 이렇게 첨에 주시는데 육수를 좀만 남겨주시고 직업  해드시면됩니당~~!! 먼저 밥을 넣고 비빈다음에 다 됐을때쯔음 계란을 넣어주시면되용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죽이 완성!! 죽은...쌀국수보다 더 맛있었어요! 면을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랬을 수도 있는데 죽도 암튼 맛있더라구용ㅋㅋㅋ 배불러 죽겠는데...먹음..다먹음^^;;ㅋㅋ 암튼 정말 맛나게먹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