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삼계탕 맛집/아산 올레길사람들 진짜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7. 4.

#올레길사람들 #올레길삼계탕

화번호 : 041-548-0507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맛집/아산삼계탕맛집/아산진짜맛집/아산 올레길삼계탕

아산 올레길사람들/올레길사람들/삼계탕맛집/삼계탕

오늘은 점심으로 아산맛집인 올레길 삼계탕을 먹으러갔어요. 인원이 몇명안되지만 우리는 20분전에 예약을 하고갔습니다. 사람이 너무많아요..ㅋㅋ 하 이날 하늘이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ㅋ 몸보신하러 고고! 근데 전용주차장도 꽉차서 뒷에 골목에 차를 주차했어요ㅠ_ㅠ 미리 예약필수!


근데 오후4시까지 영업한다는......머지?ㅠㅠ 이날만 그런건지 평소에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어요ㅠ 전화해서 여쭤봐야될거같아요.


정말 잘 꾸며져있는 정원..놀러온기분이 나더라구요.ㅋㅋㅋ 산책하기에도 좋은거같고 암튼 잘 정돈되어있었어요!ㅋㅋ 완전 숨은 맛집!


룸이아니라 밖에서 이렇게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테이블이 밖에도 많더라구요.ㅋㅋㅋ 싱기..ㅋㅋ


실내 분위기 완전 멋있죠..ㅋㅋㅋ 사이사이에 다 방이있고 뒤로 건너가면 또 방이있고..신기해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요것도 신기..옛날 책들도 많고 먼가 할머니댁에 온 기분..ㅋ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 추가는 셀프입니당ㅋㅋ입구쪽에 김치냉장고가 있는데 열어서 직접!ㅋㅋ 전 저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그리고 나온 삼계탕!! 와아ㅏㅏ머지?? 국물이 걸쭉~ㅋㅋㅋ 뭔가 정말 진해보였어요. 약간 누룽지맛같은것도 나고.. 비쥬얼은 일단 합격!!ㅋㅋ


가슴살도 안퍽퍽하고 정말 맛있었어요!!..부드럽고 뼈에서 살도 잘 떨어지고..ㅋㅋ 국물도 맛있었어요. 걸쭉한데 잘들어감; 암튼 우리 다 지금까지 먹었던 삼계탕집중에선 최고라고 했어여.ㅋㅋㅋㅋㅋㅋ


닭안에 찹쌀이 들어갔는데 그 외에 국물속에도 이렇게 죽이 들어있었어요. 완전 배터짐..근데 다먹었어요^^;;ㅋㅋ 아 사진보니까 또 그 맛이 생각...배고프다;;ㅋㅋㅋㅋㅋ암튼 정말 맛있게 먹구온 올레길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