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야우리 맛집/야우리 부대찌개 모부찌

by jjo_Mean 2018. 7. 2.

| 모부찌

전화번호 : 041-558-9797

영업시간 : 매일 09:30 - 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모부찌/천안 야우리 맛집/야우리맛집/야우리부대찌개

신부동 부대찌개/천안 터미널 부대찌개/부대찌개/야우리데이트

오늘은 비가 엄청오는날!! 전날에 술도 마시고 그래서 뭘먹지하다가 요 모부찌가 눈에 들어왔어요. 부대찌개가 5,500원!?ㅋㅋ 일단 국물도 먹고싶고 궁금하기도해서 들어가봤어요.

우리는 모부찌 세트로 2인분이랑 라면사리를 넣었어요.ㅋㅋㅋㅋ 밥은 무한리필입니당! 세트에 포함되있어요.ㅋㅋㅋ 감자튀김은 리필시 1,000원 추가에요.ㅋㅋ

 

장마철이기도하고 일욜이기도하고 사람이 없었어요.ㅋㅋ 점심시간이었던거같은데. 암튼! 가게가 넓고 깔끔했어요.

요렇게! 나옴ㅋㅋㅋㅋ 한 5분정도 더 끓였다가 먹은거같아용ㅋㅋ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단무지랑 깍두기만 나오는데 우리는 세트로 주문해서 감자튀김까지!ㅋㅋ 전 저 감자튀김을 젤 좋아하는데ㅠㅠ 완전 맛있어요ㅠㅠ

 

밥은 무한리필이에요.ㅋㅋㅋ 처음엔 막 많이는 안주셨어요. 남기지말구 먹을만큼 먹으라는........! 암튼.ㅋㅋ 전 밥양이 딱이었어요. 남자들은 부족할수두.ㅋㅋㅋ

부대찌개가 완전 5,500원같지는 않았어요. 오뎅에 스팸에 후랑크햄에 당면에 뭐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ㅋㅋㅋ 부대찌개의 기본맛?ㅋㅋ 근데 라면사리를 넣어서그런지 금방 걸쭉해지고 짜더라구요ㅠ_ㅠ.. 육수를 더 달라해서 넣었는데도 좀 짜서 물을 넣었어요. 그래도 가격대바 괜찮았던 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