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역 포차/용산역 맛집/용산 만세포차

by jjo_Mean 2018. 6. 30.

|만세포차

전화번호 : 02) 797-0888

주차공간 : 없음

추천★★★☆☆


만세포차/포차/용산역 만세포차/용산 만세포차

용산포차/용산 포차촌/용산 맛집/용산 술집 

우리는 1차로 오근내닭갈비를 먹고 바로 2차를 갔어요.ㅋㅋㅋ 2차는 어디가지~하다가 용산역 가는길에 보이는 만세포차!ㅋㅋ 일다 그냥 들어가보는걸로;ㅋㅋㅋ 배불러서 간단한게 먹고싶었어요ㅠ

생각보다 실내는 깔끔했어요.ㅋㅋㅋ 자리는 막 많진 않았어요.ㅋㅋ 여기 말구 정말 포차처럼 비닐막으로 덮여있는 저런곳도 있더라구요 ㅋㅋ 몬가 비오면 더 분위기가 좋을거같았어요.ㅋ

 

우리는 맥주에 소주에 안주는 먹태랑 스팸계란후라이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스팸계란 후라이는 포차가면 거의 매번 시키는거같아요..ㅋㅋㅋ

기본안주에요 ㅋㅋㅋ 프레즐 저 과자...살짝 짜면서 손이 계속가요ㅠㅠ 맥주안주로 굳

생맥500! 암튼 정말 시원했어요 ㅋㅋㅋ 근데 다들 맥주는 시키고 한모금씩만하고...소주로마심.ㅠㅠ아까워라ㅡㅡ

먼저나온 먹태에요 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ㅋㅋㅋ 다른데서 먹태 시켰을땐 막 산더미처럼 나오고 그랬는데..뭐 가게마다 다르니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역시 마지막엔 먹태!

그리고 나온 스팸계란후라이~ㅋㅋㅋ 넘나 맛나게생김..ㅋㅋ 노른자는 반숙으로해서 나왔어요.ㅋㅋㅋㅋ 반숙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해주셔야될거같아요.ㅋㅋ

스팸도 짱두껍고 계란도 맛있고ㅠㅠ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포차 최고안주..ㅋㅋ암튼 굳굳!!ㅋㅋ담에 또 이쪽 골목을 갈 일이 있으면 2차로 가볼생각이있습니당ㅋㅋㅋ 그때도 스팸계란후라이를..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됐나... 지도에 표기가 안되있어요ㅠㅠ 저도 처음가보는 골목이라 자세하게 기억은 안나는데...ㅠㅠ 기억나는대로 지도에 표기는 해드릴게요ㅠㅠ 신뢰성..50%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