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이카카야/신불당동 청담이상 이자카야

by jjo_Mean 2018. 6. 29.

' 청담이상 이자카야 '

전화번호 : 041-561-8277

영업시간 : 17:00 - 03:00 / 금,토-17:00 - 0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이상이자카야/이상/신불당동 이자카야/신불당동 이상

신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이자카야/신불당동 추천술집

오늘은 2차로 신불당동에 있는 이상 이자카야를 갔어요. 그냥 술집으로 가려다가 새로생긴 곳 같아서 고고. 근데 여기저기 체인점은 많은거같아요.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조용한 이자카야. 룸은 아닌데 룸같은..ㅋㅋㅋ 저거보다 덜 오픈되있는 곳들도 많았어요.

우리는 메로구이랑 이상준마이 사케를 주문했어요. 이상준마이는 750ml에 15%!! 그냥 먹던대로 소주를 마시고도 싶었지만.. 책임님이..ㅅ..사...케를.. 일단 소주보다 도수가 낮으니까 먹어보는걸로!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무..는 ...무엇..!!ㅋㅋㅋㅋ 암튼 콩은 많이 먹었어요.ㅋㅋㅋㅋ

 

갑자기 들어오시더니 사케잔을 잔뜩 가져오셔서 원하는거 고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방이 근데 잔이 다 이뻤어요.ㅋㅋㅋㅋ

맨 오른쪽이 내잔~ 근데 고르고나니 옆에 있는 각진 잔이 맘에 들더라구요..하하;ㅋ;ㅋ 다음에 오게되면 저걸로 골라야징ㅋ

그리고 나온 이상 준마이 사케! 이렇게 나왔어요. 얼음에 해서..ㅋㅋㅋㅋ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긴했는데 얼음이 녹으면서 테이블주변에 물들이..그래도 만족! 그리고 이상 준마이 사케 맛은 그냥 사케맛!ㅋㅋ 전 사케를 잘 몰라요;ㅋㅋㅋ 맛이 다 거기서 거기같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나온 메로구이! 26,000원 입니당ㅋㅋ 메로구이는 역시 맛있!! 근데 여기는 좀 짰어요ㅠㅠ 오늘만 간이 이랫던건진 모르겠지만..ㅋㅋ 그래도 속살은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탱탱~ㅋㅋ 암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ㅋ 메로구이 하나면 술안주 끝! 암튼 조용한게 젤 맘에 들더라구요ㅠ 요새는. 시끄러운곳이 너무 싫어서ㅠㅠㅋ 회식장소로도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하고싶은 곳입니당ㅋ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가 지도에 안나오네여ㅠㅠ 제가 임의로 찍은건데 다시한번 확인하구 가주세영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