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가로수길 맛집/신사 난장캠프/가로수길 난장캠프 단체로도 좋아요!

by jjo_Mean 2018. 6. 27.

' 난장캠프 '

전화번호 : 02-3443-6466

영업시간 : 매일 16:30 - 01:00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사맛집/가로수길맛집/신사난장캠프/가로수길 난장캠프/가로수길모임

신사 모임/신사 단체모임/신사 캠핑/신사 단체모임 장소

오늘은 대학 선후배들이랑 모임이!ㅋㅋ 정말 우린 꾸준히 잘 모이는거같아요 ㅋㅋㅋ 이번 모임장소는 캠핑 분위기를 내기위해 신사에 있는 난장캠프로 결정했어요.!! 저기 보이는 곳이 난장캠프!ㅋㅋ저기 오른쪽 맨 끝에 살짝보이는 텐트가 바루 우리가 예약한 단체텐트!! 굳굳 


실내도 이렇게 되어있어요.ㅋㅋㅋ 단체는 하나밖에 없는거같아요. 미리 예약은 필수! 그리고 단체텐트를 빌리려면 메뉴에서 난장스페셜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다고해요. 


우리가 놀 곳은 바로 요곳!ㅋㅋㅋ 복잡한 주말에 그것도 가로수길에서 이런곳을 찾다니~~ 정말 이 골목은 조용하고 좋았어요. 위치도 맘에들고 분위기도 맘에들고~


우리는 10명으로 예약을 했어요.ㅋㅋ 인원수에 맞게 의자가 셋팅되있더라구요 ㅋㅋ


기본상차림도 셋팅되어있었어요.ㅋㅋ 막 특별한건 없구 그냥 기본상차림!ㅋㅋ 상추사진은없는데 상추도 나왔어요. 상추겉절이라해야되나..막 간장양념뿌려져나오는..뭐그런거에요.ㅋㅋ


우리는 난장스페셜에서 고르기로했어요.ㅋㅋㅋㅋ A세트랑 D세트로 주문! A는 한우등심, 섬겹, 목살, 왕새우, 닭꼬치, 파인야채꼬치, 수제소세지, 탕으로 구성되어있고 D세트는 한우등심, 삼겹2, 목살2, 수제소세지, 탕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먼저 A세트에요.ㅋㅋㅋ 닭꼬치가 저거였다니 대박ㅋㅋㅋ 암튼 이렇게 나오고 파인야채꼬치, 소세지는 나중에 나왔어요.ㅋㅋ 다 초벌이 되서 나오더라구요.


가만히 있으면! 이렇게 다 잘라주시고 손질해주셨어요. 가운데탕은 세트메뉴에 포함된건데 탕메뉴중에 아무거나 고르시면됩니당ㅋㅋㅋ우리는 차돌박이된장찌개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요 닭꼬치는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날개랑 다리만있어요.ㅋㅋ 암튼 이건 굳굳!! 꼬치만 따로 시킬때 이건 시켜보세용ㅋ


삼겹 목살~ 다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ㅋㅋㅋ 맛이 없을리가ㅠㅠ그래도 전 목살보단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새우사진 흔들림..ㅠㅠ 좀 더 익히고 친구들이 까먹었는데 다 맛있게 먹더라구요. 전 새우를 안먹어서 패스~~!!


저게저게 한우등심이에요!!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한우라서 초벌나온상태에서 살짝만 익혀먹었는데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ㅠㅠ 역시 한우인가..ㅠㅠ 솔직히 모듬으로 나오는거라 맛이고 뭐고 기대를 안했었는데..ㅋㅋ굳굳

차돌박이된장찌개에요 ㅋㅋㅋ 양이 많았어요..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싱거워보였는데 간도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ㅋ


이건 세트D에요 ㅋㅋㅋ 고기만 많이 먹고싶으시면 요 세트D를 추천해드리고싶어요.ㅋㅋ근데 남자들이 스페셜 세트D를 먹기엔 부족할수도..?ㅋㅋㅋ 머..괜찮긴했어요ㅋㅋㅋㅋㅋ


세트D 탕은 나가사끼짬뽕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근데 다들 차돌박이된장찌개를 먹느라 잘 안먹은거같아요ㅠ


이거는 세트A에서 나중에 나온 파인야채꼬치랑 수제소세지에용ㅋㅋㅋ 수제소세지가 하나는 맵운거였어요. 그래도 다 맛있더라구요! 크고;;저렇게 클 줄은몰랐는데 ㅋㅋ


이건!! 나중에 따로 주문한 라면이랑 짜파게티! 각 4,000원씩이에요 ㅋㅋㅋㅋ 군대에서 쓰는 그 통! 반합이라고 하는 통에 나왔어요 ㅋㅋㅋㅋ 드라마 태양의후예에서 송혜교랑 송중기가 여기에 라면을 먹었을때 엄청 맛있어보였었는데.. ㅋㅋㅋ 여기가 이런통에 나올줄이야.ㅋㅋㅋ


ㅋㅋㅋ라면에 계란도 풀어져 나왔어요.ㅋㅋㅋ 이거 잡고 라면먹는 친구들을 보니 웃긴데 재밌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짜파게티!! 역시 짜파게티ㅠ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고기를 먹으러온건데 다들 짜파게티에 빠져서하하;


그리고 도시락도 시켰는데 이건 별로였어요ㅠㅠ 음... 양념이랑 속이 너무 조금들어가있어서 잘 비벼지지도않고 거의 맨밥;;ㅠ 그래서 양념을 더 달라고했는데 그냥 그렇더라구요. 라면을 하나 더 시킬걸.ㅋㅋㅋㅋㅋㅋ 암튼 우리끼리 모여서 놀기엔 좋았던거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ㅋㅋㅋ 나중에 단체로 또 모임이 있으면 가봐야겠어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