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불당동 예쁜카페/불당동 카페거리/불당동 마녀의정원 카페

by jjo_Mean 2018. 6. 11.

| 마녀의 정원

전화번호 : 041-904-773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월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마녀의 정원/불당동 마녀의정원/불당동 카페/불당동 예쁜카페

불당동 카페거리 추천/불당동 추천카페/불당동 카페거리

오늘은 불당동 카페거리에 있는 마녀의정원 카페에 갔다왔어요.ㅋㅋ 카페거리와서 카페를 간건 처음인거같아요; 저번에도 왔다가 다른데로 갔었는데..ㅋㅋ 근데 여기가 주차가 힘들더라구요ㅠ 그냥 골목에 공간보이면 주차해야되요ㅠ


카페가 생각보다 넓었어요.ㅋㅋㅋ 밖에서 보던거와는 다르게 안에서 보니까 밖에는 정말 정원처럼 막 꾸며져있었어요.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거같은 분위기?사진이 잘나올거같은..그런곳?ㅋㅋㅋㅋ 여기저기 꽃들도 많고.. 식물들도 많았어요.ㅋㅋㅋ


2창도 있고 계단옆에 또 공간이 있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분리되어있었어요.ㅋㅋㅋ 룸처럼?ㅋㅋ 암튼 넓고 조용해서 너무좋았어요.ㅋㅋ 보통 이렇게 넓고 사람많으면 시끌시끌한데 그런 분위기는 아니더라구요 ㅋㅋ


ㅋㅋ메뉴판도 졸귀...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카운터에서 가져왔어요.ㅋㅋ 다른테이블 보니까 디자인은 이거말구도 많은거같았어요.ㅋㅋ 다 다양해서 보고 싶었는데ㅠㅠ 아쉽.ㅋㅋ 


메뉴가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 디저트도 있고~ 차 종류들도 다양하고..ㅋㅋ 근데 우린 어제 넘 놀아서 피곤하고 졸린상태여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ㅋㅋㅋ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었던거같아요.ㅋㅋ


드디어 나온 아메리카노~ㅋㅋ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는데 자리에 있으면 갔다주시더라구요.ㅋㅋ


커피양도 많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투샷이래요ㅋㅋㅋㅋ원두도 뭔지는 잘 모르지만...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


쿠키도 종류별로 이쁘게!주셨어요. 근데 우리가 점심을 너무 많이 먹고와서...과자는 손도 못댔어요ㅠㅠㅋㅋ


우리는 커피를 다 마시고 가면서 또 마시려고 하나 더 주문을 할라고 했는데 천원에 리필이 된데요!ㅋㅋㅋㅋ근데 리필을 테이크아웃잔에 부탁했는데 유리잔에 주셔서... 다시 말씀드렸더니 서비스로 한잔더..주셨어요. 인심도 짱.ㅠㅠ 큰 실수도 아니었는데..ㅠ 리필도 2샷 이었어요. 양도 많고.ㅋㅋㅋ 나중에 불당동 카페거리를 가게되면 또 마녀의 정원 카페로 가야겠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