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마카롱 맛집/신불당동 마카롱 맛집 브레비

by jjo_Mean 2018. 4. 24.

천안 신불당동 마카롱 맛집 ' 브레비 '

전화번호 : 010-5434-2681

카카오아이디 : brebis(브레비)

인스타아이디 : b_rebis

주차공간 : 없음

영업시간 : 10:00 ~ 21:00 일/월휴무

추천 ★★★★★


마카롱 맛집/천안 마카롱 맛집/천안 불당동 마카롱/신불당동 마카롱

마카롱 강추/마카롱/신불당동 카페/불당동카페/천안카페

드디어 드디어!! 아침에 예약을 하고 마카롱을 찾으러갔어요. 제가 마카롱을 예약하면서까지 먹을줄이야.. 저번에 오픈한날 가서 사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 그래서 그 후에 몇번이나 들렸었는데다 마카롱 매진이라..못먹었었거든요ㅠㅠ  3-4시만되도 마카롱이 매진...아니면 소량만 남아있고 이더라구요ㅠㅠ 제가 위에 올려드린 브레비 카카오아이디 등록하고 오전에 예약하고 찾으러 가시면 좋을거에요!ㅋㅋ


마카롱으로 가득차있어야되는데..매..매진..ㅋㅋ 제가 저기 갔을때가 6시였는데;ㅋㅋ 엄청나넹.ㅋㅋ 그리고 마카롱 종류는 매일매일 달라요 ㅋㅋ 브레이 인스타그램에 하루전날 메뉴를 올려주더라구요. 신기신기. 저두 맨날 보고있어요.ㅋㅋㅋ 인스타 아이디도 위에 올려드릴게요~참고하세용ㅋㅋ


내부가 넓지는 않아요.ㅋㅋㅋ 앉아서 커피랑 마카롱하나 먹구싶은 분위기ㅋㅋㅋ


커피, 티 등등 음료 메뉴에요 ㅋㅋ 가격이 비싼편은 아닌거같아요~ 여기서 스트로베리 화이트모카였나.. 뭘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이름이 기억안나는게 아숩.. 저게 맞는거같아요ㅠㅠ 친구가 시킨거 한입먹어본건뎅..ㅋㅋ


암튼 전 오전에 예약을해놔서 이렇게 받아왔어요>.<ㅋㅋ 전 총 6개를 주문했는데 박스안에 5개, 하나는 따로 저렇게 포장봉투에 넣어주셨어요.ㅋㅋㅋ 전 뽀또랑 베리라임하나랑 우유시리얼! 이렇게 주문했어요.


요개 우유시리얼이랑 뽀또에요!ㅋㅋ 뽀또가 맛있다해서 전 뽀또마카롱만 3개..ㅋㅋㅋ 나머지는 맛보려구 하나씩했어요. 여기에 5개 담겨있었는데 제가 하나 빼먹어서^^;;

요게 우유시리얼 마카롱이에요~!! 많이 달지도 않고 씹는맛도 맛있고 진짜 추천하고싶은 마카롱이에요. 제가 첨에 마카롱을 사먹지 않았던게 너무 달기만해서 그랬는데..브레비 마카롱은 덜 단것들도 많아요!


요것이 뽀또마카롱! 진짜 뽀또맛ㅋㅋㅋㅋㅋㅋ가운데 과자도들어있고 크림도 뽀또맛ㅋㅋ 정말 이건 대박이에요ㅋㅋ 이것도 역시 많이 달지않고 살짝 짭조름? 하면서 너무 맛있는 마카롱이에요ㅠ_ㅠ 또먹구싶다.. 매일 메뉴가 달라서 제가 원하는 메뉴 나올때 다시 예약해야겠어요. 


요게 베리라임 마카롱이에요~ 이건 좀 달게생겼는데.. 상콤할거같기두하고^^ 요놈은 아직 냉장고에 있어요..안먹어봄ㅋㅋ 먹어보고 바로 포스팅해드릴게요ㅋㅋㅋ 브레비 치토스마카롱도 정말 맛있었는데ㅠ_ㅠ 진짜 치토스 가루가 뿌려져있는 그런 마카롱이에요. 짭쪼름하고..ㅋㅋ 그거나오면 꼭 예약해야징ㅋㅋㅋ 암튼 정말 맛난 마카롱입니다! 추천하고싶어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