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역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오스타스시

by jjo_Mean 2018. 6. 18.

' 오스타 스시 '

전화번호 : 02-2012-07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장

추천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아이파크몰 맛집/용산역 맛집/용산역 초밥

용산역 스시/용산역 오스타스시/아이파크몰 오스타스시

오늘은 점심으로 초밥이 먹고싶어서 오스타스시를 갔어요.ㅋㅋ 용산역 아이파크몰 7층에 있습니당ㅋㅋㅋ 


내부는 자리도 많고 깔끔했어요.ㅋㅋㅋ 초밥집 분위기~ㅋㅋ


평일 점심에 밥 종류는 20% 할인이된데용ㅋㅋㅋㅋ 우리는 근데 초밥을 먹구싶어서 덮밥종류는 따로 안시켰어용ㅋㅋ


우리는 런치세트하나랑 냉모밀하나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런치세트에는 런시스시, 롤, 오스타운동이 포함된거에요.ㅋㅋ 가격은 괜춘한거같더라구용ㅋㅋ


테이블에 셋팅되어있는 생각이랑 락교에요.ㅋㅋ

 

그리고 나온 샐러드에요!!ㅋ 오리엔탈 드레싱인거같아요. 토마토도 들어있고 옥수수콘도 들어있고 야채들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ㅋㅋ


샐러드를 먹다보니 오잉?ㅋㅋ 우동면이..?ㅋㅋㅋㅋㅋ 바닥에 우동면이 깔려있었어요.ㅋㅋ 맛없을 수가 없!!!ㅋㅋ 나중에 샐러드해먹을때 우동면사리도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ㅋ


드디어 나온 초밥!! 캘리보니아롤이랑 런치초밥이에요.ㅋㅋㅋ 런치메뉴인데 잘 나온거같더라구요.


유부, 계란, 가리비, 문어, 새우, 대게살, 연어, 광어, 참치.?인가 암튼 종류별로 하나씩 나왔어요.ㅋㅋ 유부만 2개 ㅋㅋ 하나씩 나와서 맛을 못 본것도 있지만 제가 먹은건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캘리포니아롤이에요. 위에 연어로 추가시 2,000원 추가에요.ㅋㅋ 우린 추가 안하구 날치알로 그냥 먹기로했어요ㅋㅋ 근데 이것도 맛있었어요!ㅋㅋ굳굳


그리고 세트메뉴에 있는 우동이에요. 와으 생각보다 양이 많고 그릇도 크더라구요!!;; 둘이 런치세트 하나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거같았어요.ㅋㅋ 우동맛도 굳굳ㅋㅋㅋ


우리는 따로 주문한 냉모밀!!ㅋㅋ 냉모밀은 원래 제가 와사비를 싫어해서 막~ 좋아하는 음식이 아니라 맛만보구 우동으로 먹었어요.ㅋㅋㅋ 근데 남자친구는 냉모밀도 괜찮다구 하더라구용ㅋㅋ 

잘먹구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