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라멘 맛집 산쪼메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6. 23.

' 산쪼메 '

전화번호 : 041-901-898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산쪼메/불당동 산쪼메/불당동 라멘맛집/불당동 맛집

불당동 라멘/불당동 저녁/불당동 점심/불당동 추천맛집

구불당동에 있는 라멘맛집 산쪼메를 다녀왔어요. 산쪼메..이름이 웃김.. 예전에도 지나가면서 몇번 봤는데 ㅋㅋ 함 가보는걸로!

내부는 깔끔했어요.ㅋㅋ 주방도 먼가 오픈되어있고 친절하고 서비스도 굳굳!


자리도 많이 있었어요.ㅋㅋㅋㅋ 끝으로 가면 단체로도 앉을 수 있게 되어있고 혼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ㅋㅋㅋ 


테이블마다 이렇게 생강이랑 단무지, 할라피뇨가 셋팅되어 있었어요.ㅋㅋㅋ 먹고싶은만큼만 덜어서!


우리는 소유라멘으로 주문하고 덮밥종류는 규동으로 주문!!ㅋㅋ 소유라멘이 닭육수로 국물을내서 국물이 깔끔하고 고소하고 맛있다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ㅋㅋ 산쪼메라면은 면발이 부르럽고 괜찮다는데 우리는 깔끔한거로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도 있고 사이드메뉴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소유라멘과 규동!ㅋㅋ 규동에는 샐러드랑 국물이 따로 나왔어요.ㅋㅋㅋ 샐러드가 밥만큼 나온듯..ㅋㅋㅋㅋ그래도 맛있었어요.ㅋㅋ


소유라멘 국물은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라멘들보다 좀 덜 느끼하다해야되나..ㅋㅋㅋㅋ 돈코츠라멘을 전에 먹어봤었는데 전 요 소유라멘을 더 추천해드리고싶네영


규동! 규동도 정말 괜찮았어요. 제가 배가 많이 고픈상태에서 간게아니라 좀 남겼는데ㅠㅠ..많이 짜지도않고 괜찮았어요. 근데 밥을 비비니까 고기가 다 부시러지더라구요ㅠㅠ.. 고기 씹는 식감을 느끼고싶었는데 ..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으스러진건지 아니면 원래 규동이 그런건지..ㅠ그게 살짝아쉬웠어요ㅠ


요렇게..? 고기가 많이 으스러졌어요ㅠㅠ.. 저기 고기은 조곰 살아있긴하네영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으니까...맛있게먹었습니당ㅋㅋㅋ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