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대동국수/불당동 대동국수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6. 15.

| 대동국수

전화번호 : 041-551-5529

영업시간 : 매일 17:30 - 03:00(마지막 주문 02:00) 

매주 일요일 마지막 주문 01시 마감 02시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대동국수/천안 맛집/천안 불당동 대동국수/신불당 맛집/신불당 대동국수

천안 불당동 맛집/천안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국수맛집

천안 신불당동에 생긴 대동국수집! 예전에 회식했을때는 2차로 가려고 하니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갔었어요.ㅋㅋ 오늘은 웬일인지 자리가 있었나봐요.ㅋㅋ 볼일보고 가느라 늦게 도착했는데 일행들이 자리를 잡구 있었어요.ㅋㅋ 제가 도착했을땐 사람도 많고 자리도 다 차있었어요. 


꽉차있죠..ㅋㅋ 이때가 7시30분넘어서였나..ㅋㅋ 근데 2차로 오시는 분들은 대기하셔야될수도..ㅋㅋㅋ 


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냥 냉수가 아니었던거같은데.. 무슨 차 맛이 났어요.ㅋㅋ 그리고 주전자 센스! 주전자마다 다 글귀가 달랐어요.ㅋㅋ


우리는 고등어구이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안주도 엄청 많고 가격은 쏘쏘~ㅋㅋㅋ 메뉴가 많으니까 고르기가 더 힘들더라구요. 여기는 국수가 유명하다는데 전 국수를 안좋아해서ㅠㅠ 빠이ㅠ.. ㅋㅋㅋ


기본 안주에요.ㅋㅋㅋ 과자..맛있음..ㅋㅋ 먼가 맥주가 땡기는 안주였어요.ㅋㅋㅋ 한 세번 리필해먹은거같은데.ㅋㅋㅋ 우리 자리 옆에 과자 리필하는데가 있었는데 우리가 퍼먹을라고 했는데 퍼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콩나물국! 이것도 기본안주에요.ㅋㅋ 이건 소주를 부르는 안주..ㅋㅋ 좀 매워요 ㅋㅋ 칼칼하고 ㅋㅋ


드디어나온 고등어구이!!ㅋㅋ 고등어구이 비쥬얼이 장난아니었어요.ㅋㅋ 그리고 따뜻하게 먹으라고 불판에 주시더라구요.ㅋㅋㅋ 버너도주셔서 데워먹으라고하시고..ㅋㅋ굳굳 정말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었어요!ㅋㅋ 근데 안에 기름이 많았다해야되나... 먹다보니까 살짝 느끼한게 있더라구요.ㅋㅋㅋ 원래 그런건가^^ 암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