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경찰병원역 맛집/가락시장역 맛집/봉구비어 가락몰점

by jjo_Mean 2018. 6. 8.

| 봉구비어

전화번호 : 02-6418-5178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봉구비어/수서역 봉구비어/경찰병원역 맛집/경찰병원역 봉구비어

봉구비어 가락몰점/가락시장역 맛집/가락시장역 봉구비어/가락시장역 맥주집

ㅋㅋ우리는 2차로 간단히 맥주를 마시러 봉구비어에 갔어요.ㅋㅋ 다른 맥주집을 갔는데 사람이 너무 북적거리고 시끄러워서 조용한 봉구비어로!!!


자리가 많이 넓진않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좀 있어요.ㅋㅋ 주변 얘기들어보니까 확장한거같더라구요.


여기가 확장한 곳 같았어요 ㅋㅋ 뭔가 아직 천막으로 되어있고 이런거보면..ㅋㅋ 그래도 머 분위기도 괜찮고 좋더라구요 ㅋㅋ


우리는 생맥주2개랑 감자튀김+통치즈스틱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한맥주우우우~~ㅋㅋ 생맥주 맛있어요! 예전엔 과일맥주 이런걸 먹었었는데 음 봉구비어에서 시럽은 좀 많이 넣어주는거같아서 달기만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그 후로는 그냥 생맥주만!


소스도 2개 선택할 수 있어요. 머머였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ㅠㅠ 우리는 칠리랑 갈릭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전 항상오면 저 소스 두개만 먹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치즈스틱..ㅠㅠ 고구마치즈스틱같아용!!ㅋㅋㅋ 넘나 맛있음.ㅠ_ㅠ... 치즈도 꽉차게 들어있고 너무 좋았어용ㅋㅋㅋ 치즈스틱은 갈릭소스랑 정말 잘어울리는거같더라구요 ㅋㅋ


요건 감자튀김이에요.ㅋㅋ 감자튀김도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ㅋㅋ치즈가루인가..뭐가 뿌려져 나왔는데 굳굳 암튼 봉구비어하면 치즈스틱이랑 감자튀김인거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