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 맛집/미쉐린가이드 맛집 오근내 닭갈비/머슐랭에 나온 오근내 닭갈비

by jjo_Mean 2018. 6. 19.

' 오근내 닭갈비 '

전화번호 : 02-797-0131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3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근내 닭갈비/용산 맛집/용산 닭갈비/용산 머슐랭 닭갈비

용산 머슐랭 오근내닭갈비/머슐랭에 실린 맛집/머슐랭맛집/머슐랭가이드2018

오늘은 용산에 있는 오근내닭갈비에 다녀왔어요.ㅋㅋㅋ 미쉐린가이드(머슐랭)에서도 2018 선택한 맛집!!ㅋㅋ 닭갈비가 얼마나 맛있으려나! 기대에 부풀려 고고~ 용산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갔던거같아요.ㅋㅋㅋ 


가게가 막~~ 넓은 느낌은아닌데 괜찮았더라구요.ㅋㅋㅋ한...11테이블인가? 그정도 있었던거같아요.ㅋㅋ 퇴근시간이나 늦게오면 자리가 없을거같던데..우리는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갔어요.ㅋㅋㅋ 늦게 가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닭갈비2개랑 계란찜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저때는 막 급하게 시키느라 사리가 안보였는데 치즈사리도 추가할걸..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오이냉국도 시원하구 맛있고 묵은지도 닭갈비랑 싸먹으니까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파김치랑 샐러드랑 채소들 간단하게 차려졌어요.ㅋㅋ


그리고 나온 닭갈비 2인분!!ㅋㅋ 뭔가 소스 색부터 다른데랑 좀 달랐어요.ㅋㅋ 그리고 주걱으로 바닥을 계속 긁어줘야된데요.


열심히 긁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쉬지 않고 해줘야되요. 쉬면 밑에가 늘러붙더라구요.ㅋㅋㅋ 팔아프니까 돌아가면서~ㅋㅋ


열심히 저어줬는데도 밑에가ㅠㅠ그래도 완성!ㅋㅋㅋ 약간 익히면서 느낀건데 카레향이 나는거같았어요. 기분탓인가.. 또 먹으면 카레향은 안나는데 ㅋㅋㅋ 암튼! 닭갈비 여기 진짜 맛있어요. 고기에도 양념이 벤 맛이 난다해야되나.. 미식가는 아니지만 ... 양념도 그렇고 고기에도 간이 되있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 


묵은지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계란찜도 우아아앙~ 마지막엔 계란찜이랑 술이랑 끝-!ㅋㅋㅋㅋ 볶음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전에 밥두 먹고왔더니 배불러서 못먹었어요ㅠ 나중에 꼭 다시오자고 약속을하며 마무리를-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었던 오근내 닭갈비!! 추천하구싶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