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경찰병원 맛집/가락시장 맛집/가락시장 오향가/경찰병원 오향가::오향가

by jjo_Mean 2018. 6. 14.

| 오향가

전화번호 : 02-401-6999

영업시간 : 11:30~22:00 / 3시~5시 브레이크타임/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오향가/수서맛집/경찰병원 맛집/가락시장맛집

/가락시장 오향가/경찰병원 오향가/맛집추천/수서추천맛집

오늘은 경찰병원역에서 가까운 오향가를 가봤어요.ㅋㅋㅋ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갔는데 두둥! 여섯시반 딱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ㅋㅋㅋ 대기가 많으면 보통 다른데로 갈텐데 다들 이름쓰고 그냥 기다리더라구요.ㅋㅋ 우리도 30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사람짱많아요.ㅋㅋㅋㅋ 좌식도 있고 홀도 있어요.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복잡하고 북적거리고 그럴거같았는데 생각보다..자리가 넓고 그래서 불편한건없었어요.ㅋㅋ


우리는 둘이라서 다 먹어보고싶었는데 오향족발 중이랑 진미짬뽕으로 주문했어요. 탕수육도 정말 먹고싶었는데ㅠㅠ 아쉽..그래도 족발이랑 짬뽕이 메인인거같아서 그거 두개로 결정!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무생채랑 감자 너무 맛있었는데.. 저 감자샐러드는 추가로 안주시는거같았어요. 우리 테이블은 한번 리필해줬는데 다른테이블에서 리필해달라니까 다 떨어졌다고하더라구요ㅠ 얼마 안남아서 남은 손님들 줘야된다구ㅠㅠ


요건 족발 찍어먹는 쌈장이랑 새우젓이에요.ㅋㅋㅋㅋㅋ 


저걸 식혜라고 장난쳐서 마셨다는 분들.. 블로그에서 몇몇봤는데 남자친구가 똑같이 장난을 치더라구요.. 안속는다!!ㅋㅋ 이 소스는 상콩 시큼한 소스인데 저 양배추에 넣어서 같이 먹는거에요. 족발 싸먹는건데 정말 맛있어요!!


이건 짬뽕을 시켜서 나온거같아요.ㅋㅋ 진미짬뽕 정말 추천드리고싶은 짬뽕이에요 ㅋㅋㅋ


드디어 다나온 진미짬뽕이랑 족발!!ㅋㅋ 족발 중이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ㅋㅋ 짬뽕도;ㅋㅋㅋ 탕수육도 욕심내고 시켰으면 큰일날뻔했어요.ㅋㅋㅋ


족발이에요.ㅋㅋㅋ 족발이 음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몬가 다른 족발이랑 맛이랑 향이 좀 다른데;ㅠㅠ 암튼 추천드리고싶긴해요.ㅋㅋㅋ 야들야들하고 퍽퍽살도 많이 퍽퍽하지도않아요.ㅋㅋ


이건 진미짬뽕이에요.ㅋㅋㅋ 첨엔 족발집에서 무슨 짬뽕이 유명한가.. 의문이들었지만.ㅋㅋ 짬뽕이 나오자마자 오~~ㅋㅋ 이래서 유명하구나했어요. 국물도 진짜 진하고 닭고기?도 많이 올려져있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


홍합도 들어있고~ 오징어도있고~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ㅠ 족발이랑 같이 시키면 진짜 괜찮을거같아요.ㅋㅋㅋ 짬뽕때문에 술을 더 마신거같기두한데..암튼 국물이 짱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