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역 맛집/용산역 횟집/용산 광동수산

by jjo_Mean 2018. 6. 7.

| 광동수산

전화번호 : 02-792-800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광동수산/용산 광동수산/용산 맛집/용산 횟집/용산 회맛집

신용산 맛집/신용산 횟집/용산추천맛집/용산역 맛집

오늘은 2차로 회를 먹으러 광동수산을 갔어요. 신용산역 , 용산역 다 가까이 있어서 위치가 좋은거같아요.ㅋㅋㅋ 예전에 지나다니면서 많이 봤는데 첨가봐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실내가 넓고 자리도 많이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깔끔했어요!ㅋㅋㅋㅋ


우리는 광동세트 대로 주문했어요.ㅋㅋ 중으로했어도 됐는데... 왜 대로했지;ㅋㅋㅋㅋ


먼저나온 샐러드랑 콩나물국물!ㅋㅋ 콩나물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술을 마시고와서그런가^^;;


이게 기본상차림에 나오는 반찬들이에요.ㅋㅋ 나오자마자 사진!ㅋㅋㅋㅋ 옥수수콘은 너무 맛있어서..두번이나 추가했어요.ㅋㅋ2000원내야 추가됩니당.ㅠㅠ


그리고 나온 회! 우럭+광어에요 ㅋㅋㅋㅋ 대라서 양이 넘 많았어요ㅠㅠ 2차로와서 먹는건데 진자 배부르고 거하게 먹음; 근데 또 배부르다면서 다 먹은거같아요; 마지막에 차시간때문에 급하게 나오느라..정신이없었는뎈ㅋㅋㅋ


나중에 2차로 오게되면 중으로 시켜야겠어요..ㅋㅋㅋㅋ 그래도 회가 싱싱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건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우리는 회가 끝인줄알았는데 갑자기 매운탕이 나와서 놀랬어요.ㅋㅋㅋ 광동세트안에 있나봐요.ㅋㅋㅋ 회만있는줄알았는뎅..ㅋㅋ 암튼 수제비도 들어있고 너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배가 또 터질뻔...ㅋ.ㅋㅋㅋㅋ 매운탕은 많이 남기구 왔어요 맛있었는데ㅠ_ㅠ 나중엔 용산에서 놀면 또 오고싶은 곳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