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왕십리 맛집/한양대 이자카야/왕십리 하찌터 이자카야

by jjo_Mean 2018. 6. 6.

| 하찌터

추천 ★★★★☆


왕십리 이자카야/한양대 이자카야/한양대 퓨전이자카야

한양대 맛집/한양대 술집/왕십리술집/왕십리 맛집/한양대2차

오늘은 마장동에서 소고기를 먹고!! 왕십리로 2차를 왔어요.ㅋㅋ 한양대 먹자골목에 위치한 퓨전 이자카야 하찌터! 그냥 눈에 보이는곳에 들어간거에요..ㅋㅋㅋㅋ


하찌터는 지하에 있습니당ㅋㅋㅋ 


2차로 간곳인데..취해있었나봐요..하하ㅏ;; 막 사진도 대충찍고 ...^^;; 이렇게 까지 흔들렸을줄이야;ㅋㅋㅋ 암튼 저런 공간의 3배?ㅋㅋㅋㅋ 정도 크기인거같아요. 단체로도 올 수 있게 되어있고.ㅋ.ㅋ 막 고급진 분위기는아니에요.


우리는 오꼬노미야끼랑 간장새우랑 주먹밥이랑 스팸후라이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그렇게 먹고와서 안주는 또..엄청 많이시켰어요;ㅋㅋㅋ


기본으로 나온 국물이에요ㅋㅋㅋ


맨첨 나온 간장새우!ㅋㅋㅋ 전 익힌건 못먹는데 날새우는 잘먹어요... 간장새우 원츄!ㅋㅋ 넘나 맛났어요.ㅋㅋ


적당히 짜고~ 머리도 먹고~ㅋㅋㅋ살짝 매콤하고..ㅋㅋ 암튼 추천하고싶은 메뉴중에 하나에요.ㅋㅋ


이건 간장새우랑 같이 먹으려고 시킨 주먹밥인데.. 간장새우를 벌써 다 먹고 난 뒤에 나와서..ㅋㅋㅋ 국물만 좀 넣고 비벼 먹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역시 맛은 있었어요.ㅋㅋ


그리고 나온 스팸계란후라이!!ㅋㅋㅋ 이거..계란이랑 스팸이 엄청 많았어요. 맛이야 당연히!! 맛없을 수 없는 조합..ㅋㅋ 이건 밥한공기만 뚝딱 할 수 있을거같아요. 암튼 가격대비 짱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나온 오꼬노미야끼에요.ㅋㅋㅋ 이건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거같아요. 뭔가 푸짐~~ㅋㅋ


오꼬노미야끼 속이에요.ㅋㅋㅋ 생각보다 크고 두껍게나왔어요! 맛도 있고~ㅋㅋ 마지막에 나와서 배불르고 그러다보니 많이 먹진 못했지만..아깝.ㅠㅠ 암튼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이자카야였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