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당진여행]당진 장고항 수산시장/당진 장고항 수산물유통센터

by jjo_Mean 2018. 6. 12.

| 장고항 수산물유통센터


당진여행/당진 왜목마을/당진 왜목마을 수산시장/당신 수산시장

장고항 수산물/장고항 먹거리/장고항 회/당진 장고항 회/장고항수산

오늘은 당진 왜목마을로 워크샵을 가는날!ㅋㅋ 방에서 먹을 회를 사러 장고항 수산물유통센터를 왔어요.ㅋㅋㅋ 평일이라 그런가 차도 없고 사람도 없고 휑~했어요.


당진시 수산물유통센터!ㅋㅋㅋ 겉으로 보기엔 커보였어요.ㅋㅋㅋ 깔끔하고


들어가보니! 막~~ 바다앞에 있는 수산시장같이 크진 않지만 그래도 컸어요.ㅋㅋ 지금 사진에 보이는 부분이랑 그 뒤로 저만큼 더있어요.ㅋㅋㅋㅋ


우리가 간곳은 장고항수산이에요! 사진엔 안보이네요ㅠㅠ흑흑흑 중간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장고항수산!ㅋㅋ


다 싱싱해보이고 좋아보였어요.ㅋㅋ 우리는 광어회랑 세꼬시로 결정!ㅋㅋㅋ 아 냉동으로 된 새우도 샀어요.ㅋㅋ 새우가 근데 엄청크고 구워먹었는데 정말 살도 꽉차있었어요.ㅋㅋ 냉동이라 별로 기대를 안했었는데 사람들이 다 맛있게 먹더라구요 ㅋㅋ


저거저거 우리꺼~~ㅋㅋㅋ 다 손질해주시고 세꼬시도 다 잘라주시고 초장이랑 상추도 챙겨주셨어요.ㅋㅋ


이게 잔멸치인가...이것도 한팩 주셨어요!ㅋㅋ 넘 맛있어보였는데 역시나.. 술안주로도 좋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포장해서 숙소로 고고~~ㅋㅋ  회랑 새우랑 조개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조개도 서비스로 받았어요!ㅋㅋ 다음에도 당진여행하게되면 장고항수산에서 또 회를 떠서 포장할 생각이에요.ㅋㅋㅋㅋ 아래사진은 새우랑 조개는 바베큐할때 같이 구워먹은 사진들이에요.ㅋㅋㅋㅋㅋ 맛있게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