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가평여행]가평 펜션 추천/가평 아트펜션

by jjo_Mean 2018. 7. 27.

#가평 아트펜션

전화번호 : 010-3509-3760


가평여행/가평아트펜션/아트펜션/가평펜션/가평펜션추천

수상레저를 하기위해 가평으로 놀러갔어요~ㅋㅋ 우리가 이번에 예약한 펜션은 아트펜션!ㅋㅋ 산 위에 있어서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하늘도 이쁘고...ㅠㅠ


펜션입구에요 ㅋㅋ 우리는 2층!!ㅋㅋ 각 룸마다 개별 바베큐를 할 수 있게 되있어요.ㅋㅋㅋ 


우리방이에요ㅋㅋㅋㅋ 우리는 복층이라 저 사다리 타고 올라가면 됩니당ㅋㅋㅋㅋ 


스파도 할 수 잇게 되어있고~ 에어컨도 있고 생각보다 넓어서 정말 좋았어용ㅋㅋㅋ 깔끔하기도해요!!


인덕션이랑 냉장고랑~~ ㅋㅋ 냉장고가 큰게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좀 좁았지만~ㅋㅋㅋ 만족!!


개별 바베큐장이에요. 25,000원이었던거같은데 개별이니까!!ㅋㅋ 그릴도 좋은거였어용ㅋㅋㅋ


오오 우리는 소고기를!!!ㅋㅋㅋㅋㅋ 야채 소세지도 올리고 버섯도 올리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풍경도 좋아서 맛이 더더!!

암튼 정말 잘 놀고 잘먹고 놀았어용ㅋㅋㅋ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