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가평여행]가평 빠지/가평 레저캠프 빠지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7. 17.

#가평레저캠프

가평레저캠프/수상레저/레저/가평여행/가평빠지/빠지/추천빠지/빠지추천

오늘은 가평으로 수상레저하러가는날~~!!ㅋㅋ 빠지는 처음가봤어요.ㅋㅋ 우리는 티몬에서 미리 구매를 하고 고고! 4시간 자유이용권을 끊었는데 실컷 놀았어요.ㅋㅋㅋ


이거는 제트보트 금액이에요~! 근데 제가 제트보트를 모르나..우리는 그냥 공짜였어요!! 


저 미끄럼틀..은근 무섭데요..전 무서워서 결국 못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높이도 높고 보기와는 다른거같아요.


제일먼저 탄게 이 땅콩보트!! 이거 허리아픈사람은 타지마세요ㅠ_ㅠ.. 허리 안아픈사람도 아프게하는 그런거...래요ㅠㅠ..


제가 제일 재밌게 탄 바나나보트!!!!ㅋㅋㅋ 이거 정말 재밌어요. 첨엔 조용히 가다가 나중에는 미쳐요..ㅋㅋㅋㅋ


이것도 정말 재밌어보였어요. 디스코팡팡이었던거같아요. 막 빙글빙글 돌고~ㅋㅋㅋ 통통 튀기고 ㅋㅋ 이거 타고싶었는데 마지막에 너무 핌들어서 포기..ㅋㅋ


그리고 요거!! 이게 제트보트아닌가요? 우린 갑자기 어디서 나타나더니 태우주시더라구요~~ 이거 진짜 신나도 재밌어보였어요. 친구들은 다 탔는데 제가 허리삐끗해서.. 포기..ㅠㅠ 담에 다시가면 꼭 다 타야징...ㅠㅠㅠ 암튼 정말 재밌게 다녀왔어요. 물도 생각보다 더럽지 않았어요!!ㅋㅋ 블록점프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