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태국 방콕 쇼핑리스트/방콕 사와야될 것

by jjo_Mean 2018. 2. 8.

' 태국 방콕 쇼핑리스트 '


방콕 쇼핑리스트/방콕 여행/태국 여행/방콕 선물/방콕 사와야될 것

방콕여행 꼭 사와야될 것/달리치약/할아버지 오일


1. 달리치약

동남아 여행을 가면 필수로 사오는 치약같아요.

홍콩 베트남으로 가도 달리치약은 쇼핑리스트에서 안빠지던뎅..ㅋㅋ

유명한거같아요 ㅋㅋㅋ

근데 그만큼 너무 좋은 치약이에요ㅋㅋㅋ 선물로도 좋을거같은 달리치약!


2. 할아버지 오일

방콕 쇼핑리스트중에 유명한 할아버지 오일!

할아버지표 파스가 유명한거같았어요.

왼쪽부터 오일, 크림, 연고? 인거같아요 ㅋㅋㅋ

오일은 집에서 써봤는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크림은 안뜯어봤지만 파스...인거같아요 ㅋㅋㅋ

오일은 가격이 좀 나갔던거같은데 가운데 있는 연고파스는 저렴해요. 어른들 선물용으로 추천!


3. 벤토

이건 머지..싶었지만 좀 실망했어요.ㅋㅋㅋ 하나는 좀 비리고 하나는 너무 매웠어요 ㅋㅋㅋㅋㅋ

저 노랑봉투...후...진짜 매워요. 근데 계속 들어갔어요.

맥주 안주로 좋은듯..ㅋㅋㅋ


4. 쿤나/쿤나망고/쿤나코코넛

쿤나 망고랑 쿤나 코코넛칩은 정말 맛잇었어요.ㅋㅋㅋ

쿤나 초콜릿 망고도 있던데 호불호가 완전 갈리더라구요 ㅋㅋ

망고는 그냥 저 봉투에 들어있는데 코코넛칩은 안에 먹기좋은 만큼? 봉지로 여러개 있었어요.

양도 엄청 많아요!!

저거 두개는 정말 추천!!ㅋㅋ


5. 커피

동남아는 커피가 싸고 유명하니까 그냥 종류별로 여러개..ㅋㅋ

 뭐 알아보고 산게 아니라 쇼핑리스트라 해야되나 싶지만!

괜찮은거같았어요 ㅋㅋㅋ 가격도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선물하기도 좋을거같아요 ㅋㅋ


5. 그린데이 과일 말린것

이건 혹시나 사볼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ㅋㅋㅋ

사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양도 엄청 적고 과일 말린거라는데 음..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ㅋ 딸기는 엄청 셨어요 ㅋㅋ


아, 그리고 방콕가면 꼭 와코루 속옷을 사와야된다는데..그게 빠졌네요ㅠㅠ

우리나라에서는 와코루 속옷이 비싼데 방콕은 싸데요~~!! 많이~ㅋㅋㅋ


방콕!! 즐거운 여행되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