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속초여행]속초 대포항 수산시장에서 회 떳어요!

by jjo_Mean 2018. 4. 22.

' 속초 대포항 수산시장 '

추천 ★★


대포항/속초 대포항/대포항 수산시장/속초 회/속초 수산시장

속초해변 수산시장/속초맛집/속초여행/속초 먹거리/속초 새우튀김/속초 튀김거리

우리는 속초해변 구경을 하고 회를 사러 대포항으로 갔어요. 대포항에는 관광수산시장 ~ 수산시장 머 많더라구요. 우리는 그중에서 대포항수산시장을 가봤어요.ㅋㅋ


대포항수산시장앞에 튀김거리처럼 있더라구요. 우리는 새우튀김을 먹으러..ㅋㅋ


짱이죠ㅋㅋ 다 튀김집이에요..ㅋㅋ 우리는 그냥 더 들어가지도 않고 맨 앞집으로 갔어요;ㅋㅋㅋ 귀찮기도하고 빨리 먹구싶기도하고..ㅋㅋㅋ우리가 간곳은 1번지 튀김집이에요. 


오징어도 따로 파고 튀김도 종류가 많았어요. 우리는 왕새우튀김이랑 오징어튀김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새우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오징어튀김으로!ㅎㅎ 


간장이랑 종이컵도 챙겨주셨어요.ㅋㅋㅋ 바로앞이 항구라 날도 좋아서 밖에서 먹었어요. 새우튀김 큰데 작은것도 있음. 복불복.


새우튀김이에요 ㅋㅋㅋ 이건 큼ㅋㅋㅋ다들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전 오징어튀김..ㅋㅋ 이건 잘라서 포장해주셨어요ㅠ 그냥 통째로 주셔두되는뎅..ㅋㅋ 암튼 다 맛있었어요. 튀김은 어디서 먹어도 맛난거같아요.


그리도 바로 앞에있는 대포항 수산시장에갔어요! 노량진수산시장이랑 비슷;ㅋㅋ


ㅋㅋㅋ여기서부터 쭈욱~~ 다 수산시장.ㅋㅋ 우리도 좀 가다가 그냥 이름 웃긴데 들어가자며..ㅋㅋ 막 지나가는데 우리 붙잡고 이러는게 너무 싫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또 입구쪽에서 샀어요.


많이 구경도 안하고 그냥 항구활어회집으로 갔어요! 우리는 안에서 먹을게 아니라 포장해서 저녁에 술안주로 먹기위해 포장할라구왔어요.ㅋㅋㅋ


우리는 도다리랑 청어로~~ㅋㅋ 몇키로였나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8만원에 샀어요. 멍게랑 조금조금 서비스로 주신다고했는데 우린 해먹을 수가 없으니.ㅠㅠ 매운탕에 넣어먹을거랑 매운탕거리도 같이샀어요ㅠ 그래서 8.5! 비싼편인거같아요ㅠ

 

요게 도다리에요 ㅋㅋ 도다리는 처음 먹어보는듯;ㅋ 뭔가 광어친구같아요 ㅋㅋ 광어랑 닮음.ㅋㅋㅋ


안에 들어가봤는데 전망은 엄청 좋았어요! 여기서 먹어도 분위기 좋고 할거같은뎅..ㅋㅋ 다음기회에!


포장에 좀 실망했어요ㅠㅠ요렇게 두팩정도 나왔는데 포장이 너무 허술했어요. 얼음도 조금 넣어주고 좀... 먹음직스럽게 포장이 되어있었으면 하는 바램..ㅠㅠ흑. 그래도 도다리는 맛있더라구요! 청어는 가시가 많아서ㅠ_ㅠ 세꼬시같은느낌? 그래도 잘 먹었어요. 술이랑 먹으니까 뭐든 맛있더라구요..ㅋㅋ

속초여행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