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올리브영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최애쁨템 완전추천!

by jjo_Mean 2018. 4. 19.

'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최애쁨템 '

#올리브영 잉크틴트#잉크틴트#페리페라#최애쁨템#페리페라 잉크틴트#잉크벨벳

#추천립#추천틴트#올리브영 추천틴트#페리페라잉크틴트 후기

추천 ★★★★☆

전부터 구경하다가 구입해본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벷 잉크틴트! 와 이름길어.. 잉크틴트에요.ㅋㅋㅋ 색이 하두 많아서 다 발라보지도 못하고 그냥 제일 많이 쓸거같은 색으로 샀어요.ㅋㅋㅋ 올리브영에서 할인해서 7,200원에 구입!ㅋㅋ


제가 구매한건 최애쁨템!!ㅋㅋ 이름이 센스가.. 다른것도 다 이름이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이건 약간 오렌지 핑크색이에요. 그게바로 코랄색인가! 저는 전부터 립스틱을 보면 코랄색이 젤 잘 받는거같아서 이런 색만 사게 되는거같아요.ㅋㅋ 부담없이 바르고 다닐수 있는색..ㅋㅋ


ㅋㅋㅋ요건 그냥 참고하세요..!! 

♪사르르 발리며 입술 위에 벨벳 꽃 한송이 꽃피우다. 

♪공기같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건조함 없이 컬러만 살포시. 

♪시들지 않고 오래가는 잉크라스팅 벨벳 꽃잎 입술.


잉크틴트! 진짜 잉크통처럼 생겼어요.ㅋㅋㅋ첨에 이거 봤을때 위에서 짜서 쓰는건가..했는데 그냥 모양이었어요. 손잡이..ㅋㅋ그리고 손에 싹 감기는 크기에요ㅋㅋㅋ크지도 않아서 가방에 넣어가지도 다니기도 좋을거같구 그냥 주머니에 들고 다녀도 좋을거같아요. 그러다가 전 한번 잃어버렸어요ㅠ_ㅠ 어디갔니ㅠㅠ

ㅋㅋㅋ요렇게 되어있어요! 코랄색이죠! 핑크빛도 나는데 오렌지 빛도 나고~ 오묘해요. 근데 몇번바르냐에 따라서도 많이 다른거같더라구요.ㅋㅋ


위에는 한번 발라본거에요ㅋㅋ 오렌지보다 핑크색이 더 많이 나요. 아래는 제가 테스트 끝나고 휴지로 박박지운건데..안지워지더라구요ㅠㅠ 물로도 지웠는데 저렇게 남아있네요ㅋㅋ 지속력은 완전 짱짱일듯.ㅋㅋ


저는 진하게 바르지않아요.. 막 진한건 안어울려서 살짝만 발라주는데 최애쁨템 색 정말 이뻤어요.

저게 지금 한번만 바른건데 이쁘더라구요. 두번바르면 붉은끼가 더 돌아요.

그리고 냄새?도 괜찮아요.ㅋㅋㅋㅋ 바르면 바로 말라서 뽀송해지고 오래가요!!

넘나 맘에듬!! 다음에는 다른색도 사볼라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