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고기 맛집/신불당 신안왕소금구이

by jjo_Mean 2018. 5. 11.

' 신안왕소금구이 '

전화번호 : 041 565 15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11:3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이용(지하2층까지)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맛집/신불당 소금구이맛집/신불당 고기맛집

신불당 삼겹살/신불당동 신안왕소금구이/신불당 숙성삼겹살전문

오늘은 회식으로 신불당동에 있는 신안왕소금구이를 갔어요. 저번에 여기서 회식했는데 아파서 못먹었는데ㅠㅠ 드디어!ㅋㅋ 가보는걸로.ㅋ.ㅋ 식당은 생각보다 컸어요.


실내도 넓고 자리가 많았어요. 저반대 뒤로가면 앉을 공간이 또있음..ㅋㅋ 진짜 넓어요. 회식으로 오기도 딱 좋음!ㅋㅋ 


우리는 삼겹살로만 주문했어요.ㅋㅋㅋ 저번 회식때 먹어본 사람들이 삼겹살이 제일 맛있었다고해서..ㅋㅋ 나중에 오면 전 다른것도 한번 먹어보려구요~~ㅋㅋ 그리고 차돌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ㅋㅋㅋ마늘 쌈장 백김치 소금~ ㅋㅋㅋ 근데 저 조금...너무해;ㅋㅋ 진짜 눈꼽만큼주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더 달라고했어요ㅋㅋ신안왕소금인가ㅋㅋㅋㅋㅋㅋㅋ


파채, 샐러드 상추 명이나물이 나왔어요. 명이나물, 묵사발, 감자, 버섯 모두 부담없이 리필이 가능해용>< 다른곳은 명이나물이나 야채는 추가로 돈 받는 곳도 있던데ㅠㅠ 너무 좋았어요.


양파 절인거랑~ 마카로니랑 묵사발!ㅋㅋㅋㅋ 생각보다 기본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나온 계란찜!!ㅋㅋ 계란찜 너무 좋아요~ㅋㅋ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지만..ㅋㅋ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차돌된장찌개!ㅋㅋㅋ 차돌박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놀랬어여 ㅋㅋ 맛도있고!ㅋㅋ 좀 먹다가 데워달라니까 국물좀 더 넣어서 끓여주시더라구요ㅋㅋ 좋아좋아 ㅋㅋ


그리고 나온 신안왕소금구이! 삼겹살이에요 ㅋㅋ 이건 3인분이에요.ㅋㅋㅋ 1인분에 한덩이~ㅋㅋㅋ근데 고기가 엄청 두꺼웠어요. 그리고 감자랑 버섯도 같이 나왔어요. ㅋㅋㅋ

다 알아서 구워주셔서 좋아요.ㅋㅋㅋ 금방금방~ 요새 삼겹살집가면 고기가 다 이렇게 두꺼운데 우리가 굽기는 좀 어렵더라구요.. 중간중간 안익기도하고ㅠㅠ 근데 구워주는데 가면 진짜 잘 구워줘서 넘나 좋아요..ㅋㅋ 편하기도하고^^


마지막에 후식으로 주문한 냉면!ㅋㅋ 냉면은 어디든 맛있지만~ 여기도 괜찮았어요.ㅋㅋㅋ 면도 쫀득하고 ㅋㅋ 일반 냉면!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신안왕소금구이 추천하고싶습니당ㅋㅋ